PARTS
PICK UP
PARTS

[신제품] 델타, 혼다 CRF250 랠리&가와사키 KLX230용 ‘배럴 4 사일렌서’ 출시! 오토바이 잠재력 향상

 2 min read

 CRF250L/RALLY('21-)와 KLX230('20-)에 적합한 DELTA(델타)의 레이스 전용 모델 '배럴4'가 등장했다. 트레일 바이크의 잠재력을 최대로 끌어낼 수 있는, 더트프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제작한 배기 시스템이다.

엔듀로, 모타드 등 레이스에서의 사용을 전제로 개발

 배기 효율 향상과 배압 밸런스를 추구하여 모든 회전 영역에서의 출력 향상을 실현했다. 다단 팽창형 미드파이프와 조합하여 고회전 영역의 배기 효율과 중저회전 영역의 토크감이라는 상반된 특성의 균형을 맞춘 '배럴 4 사일렌서'의 CRF250 랠리와 KLX230용 제품이 등장했다.

■내부 리스트릭터는 차종별로 전용 사이즈를 사용했다. 차체 표면은 헤어라인 마감으로, 테일 피스는 알루미늄 다이캐스팅을 채용했다.

 차체 표면은 헤어라인 마감 처리하고, 내부 리스트릭터에 차종에 따라 적절한 크기의 제품을 사용하여 배기 흐름을 원활하게 했다. 미드파이프에는 다단 팽창 타입을 채택해 챔버 효과를 주어 중저속 영역의 토크감을 향상시켰다.


 장착은 순정품과 교체하기만 하면 되는 '트레이드인' 타입으로 볼트류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노멀 차량이라면 기본적으로 리셋팅할 필요 없이 바로 델타의 성능을 체감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레이스 전용 설계입니다. 공도에서의 사용은 해당 국가 및 지역의 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델타 배럴 4 사일렌서


■New 적합 차량
CRF250 RALLY, CRF300L, CRF300 RALLY, CRF250L
KLX230, KLX230R, KLX230S, KLX230SM, KLX230R S
■근접 배기음량
94db 이하 (리스트릭터 표준 장착)
■레이스 전용 설계

Yo
Yo

editor

Yo

Webike Japan's global merchandiser who is passionate about motorcycles. Born in Japan, and spent his childhood in the US. 25 years of riding experience mainly on the tarmac and motorcycle market. He loves products made in Japan and considers himself a "Japan Parts evangelist".

Recommend

모토크로스 감성을 담은 대담한 듀얼 퍼퍼스 바이크: 카와사키 KLX230 커스텀 by DIRTFREAK
[신제품] 요시무라, 2025년형 ‘KLX230’ 시리즈용 ‘GP매그넘’ 출시! 도발적이라고도 할 수 있는 파워풀한 음질로 변화
혼다 CRF250 랠리 커스텀 by DIRTFREAK : 어드벤처 투어링 사양
혼다 CRF250L 커스텀 by 더트프릭 : 진정한 듀얼 퍼포즈
혼다 CRF250 랠리 커스텀 : 높은 범용성
레이스에 대비해 오토바이 커스텀하기 [일본 트레일 바이크로 전통 히다카 엔듀로에 도전!] 2부
레이스에 대비해 오토바이 커스텀하기 [일본 트레일 바이크로 전통 히다카 엔듀로에 도전!] 1부
[신제품] SP타다오 CRF250L(MD47)용「파워박스 파이프 SANPO(산책)」출시! 오프로드 주행이 산책처럼 느껴지는 마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