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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1종! 트릭스타, 가와사키 ‘닌자 ZX-4R’ 2025년 모델 대응 머플러 정보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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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년형 가와사키 닌자ZX-4R에 적합한 머플러를 모두 소개하려고 한다! 인증 머플러부터 레이싱 타입, 풀배기, 슬립온 등 종류도 다양하다. 취향에 맞는 제품을 찾아보자!

브랜드 역사상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IKAZUCHI 사일렌서

 트릭스타가 지금까지의 모든 경험을 집약하여 구현한 브랜드 역사상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이카즈치 사일렌서들. 그 중후한 사운드는 라이더의 감성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며, 날카롭게 다듬어진 라이딩의 세계로 초대한다.

풀배기 머플러 IKAZUCHI

 배기 파이프 부분에 서브 소음기를 설치하지 않고 사일렌서 스트레이트 구조를 실현한 풀배기 머플러. 서브 소음기 설치로 인한 동력 손실을 없애고 레이싱 머플러와 같은 파워와 사운드, 경량화를 실현했다.


[사양]
・적합형식: 차량형식/ZX400P, 엔진형식/ZX400P
・레이아웃: 풀배기 머플러(4-2-1)
・파이프 소재: 티타늄
・무게: 약 4.7kg (순정 9.5kg)
・소음 규제 적합: 가속 소음 78db, 근접 소음 95db
・소음기: IKAZUCHI 사일렌서(소성 티타늄/블랙 에디션)
・일본 정부 인증: JMCA 인증 (일본 차량 검사 적용 규격)

■타입은 소성 티타늄과 블랙 에디션 2종류

슬립온 머플러 IKAZUCHI



[사양]
・적합형식: ZX400P
・적합 차종: 닌자 ZX-4RR, 닌자 ZX-4R SE
・레이아웃: 슬립온 머플러
・파이프 소재: 티타늄
・무게: 약 2.0kg
・근접 배기 소음: 99dB
・가속 주행 소음: 80dB
・색상: 소성 티타늄, 블랙 에디션
・일본 내 차량 검사 적용 규격품 (※국가 및 지역에 따라 규정이 다릅니다.)

■타입은 소성 티타늄과 블랙 에디션 2종류

레이싱 다운 풀배기 머플러 IKAZUCHI

[사양]
・적합형식: ZX250E/ZX250H/ZX400P
・적합 그레이드: 닌자 ZX-25R SE KRT EDITION/SE, 닌자 ZX-4R SE
・레이아웃: 풀배기 머플러(다운 타입)
・음량: ZX-25R/102db(7750rpm), ZX-4R/102db(7250rpm) ※음량은 참고치입니다.
・파이프 소재: 티타늄
・색상: 소성 티타늄, 블랙 에디션

레이싱 풀배기 머플러 IKAZUCHI

[사양]
・적합형식: ZX400P
・적합차종: 닌자 ZX-4RR, 닌자 ZX-4R SE
・레이아웃: 풀배기 머플러
・파이프 소재: 티타늄
・장착한 상태로 오일 교환 가능
・종류: 소성 티타늄, 블랙 에디션(티타늄), 소성 스테인리스 카본, 스테인리스 카본
・레이스 전용품, 일본 공도 주행 불가

■소성 티타늄, 블랙 에디션(티타늄), 소성 스테인리스 카본, 스테인리스 카본 등 4종류가 있다.

레이싱 풀배기 머플러 IKAZUCHI 쇼트

[사양]
・적합형식: ZX400P
・적합차종: 닌자 ZX-4RR, 닌자 ZX-4R SE
・레이아웃: 풀배기 머플러
・파이프 소재: 티타늄
・색상: 소성 티타늄, 블랙 에디션(티타늄), 소성 스테인리스 카본, 스테인리스 카본
・레이스 전용품, 일본 공도 주행 불가

■소성 티타늄, 블랙 에디션(티타늄), 소성 스테인리스 카본, 스테인리스 카본 등 4종류가 있다.

레이싱 슬립온 머플러 IKAZUCHI

[사양]
・적합형식: ZX400P
・적합차종: 닌자 ZX-4RR, 닌자 ZX-4R SE
・레이아웃: 슬립온 머플러
・파이프 소재: 티타늄
・색상: 소성 티타늄, 블랙 에디션(티타늄), 소성 스테인리스 카본, 스테인리스 카본
・레이스 전용품, 일본 공도 주행 불가

■소성 티타늄, 블랙 에디션(티타늄), 소성 스테인리스 카본, 스테인리스 카본 등 4종류가 있다.

레이싱 슬립온 머플러 IKAZUCHI 쇼트

[사양]
・적합형식: ZX400P
・적합차종: 닌자 ZX-4RR, 닌자 ZX-4R SE
・레이아웃: 슬립온 머플러
・파이프 소재: 티타늄
・색상: 소성 티타늄, 블랙 에디션(티타늄), 소성 스테인리스 카본, 스테인리스 카본
・레이스 전용품, 일본 공도 주행 불가

■소성 티타늄, 블랙 에디션(티타늄), 소성 스테인리스 카본, 스테인리스 카본 등 4종류가 있다.

레이싱 컨버트 파이프

 정부 인증 머플러의 집합 파이프를 교체하여 촉매리스 머플러로 변경할 수 있는 집합 파이프. 정부 인증 머플러에서 촉매리스 머플러로 변경하면 파워 향상은 물론, 촉매를 손상시키지 않고 고회전 영역의 풀스로틀 주행도 즐길 수 있다.

・적합차종: 닌자 ZX-4R
・차량형식: ZX400P
・원동기 형식: ZX400PE
・레이아웃: 풀배기 집합 파이프
・파이프 소재: 티타늄
・음량: 102~104db

*다운 타입으로 변환 불가
*닌자 ZX-4R/RR에 사용할 경우 경고등이 켜지니 주의
*트릭스타제 정부 인증(JMCA 규격) 풀배기 머플러만 적합

레이싱 컨버트 키트 IKAZUCHI

 정부 인증 머플러를 집합 파이프와 소음기를 교체하여 레이싱 머플러로 변경할 수 있는 키트.

[사양]
・적합차종: 닌자 ZX-4R
・차량형식: ZX400P
・원동기 형식: ZX400PE
・음량: 102~104db
・레이아웃: 풀배기 머플러
・파이프 소재: 티타늄
・무게: 약 4.0kg

*다운 타입으로 변환 불가
*닌자 ZX-4R/RR에 사용할 경우 경고등이 켜지니 주의
*트릭스타제 정부 인증(JMCA 규격) 풀배기 머플러만 적합

레이싱 컨버트 키트 IKAZUCHI 쇼트

 정부 인증 머플러를 집합 파이프와 소음기를 교체하여 레이싱 머플러로 변경할 수 있는 키트. 이 제품은 쇼트 타입이다.

[사양]
・적합차종: 닌자 ZX-4R
・차량형식: ZX400P
・원동기 형식: ZX400PE
・음량: 105~107db
・레이아웃: 풀배기 머플러
・파이프 소재: 티타늄
・무게: 약 3.8kg

다운 풀배기 머플러 IKAZUCHI

현재 개발 중! 많은 기대 바랍니다!

Yo
Yo

editor

Yo

Webike Japan's global merchandiser who is passionate about motorcycles. Born in Japan, and spent his childhood in the US. 25 years of riding experience mainly on the tarmac and motorcycle market. He loves products made in Japan and considers himself a "Japan Parts evangel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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