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KES
BIKES

HONDA CRF250 RALLY 커스텀

 3 min read

Webike's Opinion

여기 웹바이크 커뮤니티 유저 'Benja'가 제작한 커스텀을 소개합니다. 이 CRF250 RALLY의 오너는 20년 넘게 XLR250R을 타고 다녔으나, 나이가 들면서 점차 나이를 먹어가는 것 같아 새로운 모터사이클을 탈 때가 되었다고 판단하고 CRF250 RALLY를 구입했다고 하는데요. "The Dakar Replica: To the weekend adventurer!"를 개발 컨셉으로 개발된 풀 카울 오프로드 모터사이클이다. 개발 콘셉트인 '다카르 레플리카: 주말의 모험가에게'라는 콘셉트로 개발되었으며, DRC 펜더 엘리미네이터 키트를 사용해 후면부는 더욱 멋스러워졌고, 시각적 튜닝의 마무리로 미러도 DRC 라운드 미러로 변경되었다. DRC 라운드 미러로 교체했다. 250cc 바이크임에도 불구하고 성능은 300cc 바이크와 똑같다는 것이 오너의 말. 오너의 말에 따르면, 순정 CRF250 RALLY의 서스펜션은 비용 절감과 라이더의 접지력을 높이기 위해 부드러운 스프링과 약한 댐핑으로 서스펜션 조절이 불가능하고, 라이더의 접지력도 떨어진다며 포장도로에서도 자전거가 불안정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이 부분을 TGR 퍼포먼스 리어쇽으로 교체하여 오프로드 라이딩에 적응할 수 있게 하였고, 라이더의 스프링을 장착했고, 핸들바 부분에는 그립 히터와 핸드 가드를 장착해 시속 120km의 고속주행이 훨씬 수월해졌다. 고속도로에서 시속 120km로 순항하는 것이 훨씬 수월하며, 숄더 부분을 제외하면 풀카울 투어러 못지않은 방풍 기능을 갖추고 있어 피로도가 다른 오프로드 바이크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피로도가 다른 오프로드 바이크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감소해 편안한 장거리 투어를 즐길 수 있다.

갤러리

사양

Part 자세한 내용
배기 SP Tadao 파워박스 배기 파이프
MORIWAKI Slip-on Silencer MX
핸들 / 스티어링 ZETA Armor Handguard XC Kit
서스펜션 TGR RACING WHEEL TEC-3.1 Performance Rear Shock
TGR RACING WHEEL Hard Spring Front
차체 / 페어링 DAYTONA 그랩 바 캐리어
KIJIMA Base & Screw Set Reembark for 50L
DRC 161 Off-Road Mirror
DRC MOTOLED Fender Eliminator Kit
액세서리 혼다 그립 히터 (옵션)
GIVI TREKKER OUTBACK [OBKN42] 알루미늄 모노 키 케이스
Hakuyo
Hakuyo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6th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