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S
PICK UP
BRANDS

OVER RACING: 진정한 프레임 빌더

 4 min read

최첨단 기술과 스피드의 나라, 일본 모터사이클 시장의 최강자, 오버레이싱(Over Racing) 1985년 설립 이후 놀라운 모터사이클 커스터마이징과 고성능 레이싱 파츠로 업계에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전설적인 기업, 오버레이싱의 독특한 역사에 대해 알아보자. 의 독특한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오버레이싱은 누구인가?

원산지

앞서 소개한 MORIWAKI와 마찬가지로 OVER RACING도 스즈카 서킷이 있는 미에현에서 1982년, 일본의 모터사이클 붐이 가장 뜨거웠던 시기에 탄생했다. 순수한 '레이스에서 우승하는 것'이라는 목표를 향해, 그저 빠른 바이크를 만들기 위해 회사를 만들게 된 것이다. 하지만 오리지널 바이크를 제작하면서 '스스로 개발한 바이크를 만드는 기쁨'은 물론 '보는 사람들의 찬사를 받는 기쁨'을 대신해, 또 그 길을 걸어온 결과 현재 일본 라이더들에게 인정받는 몇 안 되는 브랜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철학

OVER RACING의 경영 이념에는 라이더의 '즐거움'과 '멋짐'이라는 키워드가 있다. 자전거라는 탈것은 단순한 이동수단이 아니라 그것을 조종하고 즐기며 노는 것이며, OVER RACING은 그 위에 자전거가 가진 '멋짐'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을 사리념으로 삼고 있다, 보이지 않는 부분이라고 해서 손해를 보거나 타협하면 진정한 의미의 멋진 제품을 만들 수 없습니다. '여기까지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해야만 제품도 멋있어지고, 그런 정직한 제품 만들기가 결과적으로 안전과 연결되고, 사용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품소개

배기 시스템

배기량에 상관없이 DAX125, CT125(Trail125), GROM과 같은 4mini부터 250/300cc의 SS, XSR900, MT 시리즈와 같은 스트리트 바이크, 그리고 물론 리터 SS 등 다양한 장르의 차량용 머플러를 제조하고 있으며, 소음기 형태는 물론 배기 형태에 따라 바이크 전체의 분위기를 확 바꿔주는 스타일리시한 머플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슬립온, 풀배기, 스테인리스, 티타늄, 숏, 롱, 업, 다운 등 사용자의 니즈에 맞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나하나 배기 효율과 토크 커브의 밸런스를 세심하게 설계하여 외형보다 주행성능을 전반적으로 향상시켜주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머플러를 제조하는 것이 OVER RACING의 모토이며, '레이스에서 승리한다'는 의미를 담은 제품 만들기를 구현하고 있다.



프레임 / 스윙암

오랫동안 4mini를 중단하고 프레임을 제작해온 OVER RACING은 그 버전도 40여 가지가 넘을 정도로 많은 프레임을 제작해왔다. 그 중에서도 사진에서 소개하는 프레임과 스윙암은 OVER RACING의 프레임 제조 기술의 결정체로, 가격은 비싸지만 그에 못지않은 강성, 가벼움, 승차감, 그리고 무엇보다도 외형적 임팩트를 라이더에게 제공한다.

오버레이싱에 대한 웹바이크의 생각

오버레이싱이 일본에서 거둔 괄목할 만한 성공은 끊임없이 우수성을 추구한 결과다. 혁신적인 디자인, 첨단 기술, 날카로운 감각, 라이더의 니즈에 대한 예리한 감각, 그리고 성능 부품에 대한 열정으로 라이더의 니즈에 대한 예리한 감각과 성능 부품에 대한 열정은 뛰어난 성능을 원하는 라이더와 팀들이 찾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배기 시스템의 굉음에서 서스펜션 부품의 정밀한 핸들링에 이르기까지, Webike는 Over Racing 부품이 진정한 모터사이클의 정신을 구현하는 몇 안 되는 부품이라고 믿습니다. 경험 많은 레이서든, 열정적인 애호가든, 이제 막 자전거를 시작하는 라이더든, Over Racing은 최고의 성능과 "멋짐"으로 당신의 아드레날린을 자극하는 파츠를 제작한다.

Yo
Yo

editor

Yo

Webike Japan's global merchandiser who is passionate about motorcycles. Born in Japan, and spent his childhood in the US. 25 years of riding experience mainly on the tarmac and motorcycle market. He loves products made in Japan and considers himself a "Japan Parts evange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