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CK STAR: 실제 레이싱 사양을 갖춘 훌륭한 배기 장치
Story
최고 속도 385km/h
이 영상은 이미 보신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다시 한 번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15.12.30. JARI 고속 테스트에서 TRICK STAR Racing은 가와사키 H2R을 오리지널 커스텀 배기장치로 개조해 시속 400km에 도전했다. 결과는 양산 바이크로는 이례적인 385km/h, 실제 속도는 352.99km/h로, 라이더는 트릭스타의 대표인 류지 츠루타(RYUJI TSURUTA)가 맡았다.
참고로 트릭스타는 2주 전 74마력 리어 액슬 ZX-25R 터보 사양의 74마력 ZX-25R로 최고속도 테스트를 진행했다.
위대한 레이서로부터
영광과 함께 수많은 좌절을 경험한 불굴의 레이서 츠루타 류지는 현재 자신의 팀인 TRICK STAR RACING의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다. 레이싱 철학은 '승리를 위한 레이싱', '부러워할 만한 멋진 레이싱', '다음 세대를 위한 레이싱'이다. 또한, 그는 모터사이클 판매와 다양한 서비스, 오리지널 부품 개발 등을 통해 모터사이클 업계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가와사키 팩토리 라이더로 활동하며 1990년 가와사키의 첫 국내 타이틀을 획득한 후, 국내 시리즈 타이틀을 두 번이나 획득하고, 혼다 NSR500을 타고 GP500cc 클래스에서 혼다 NSR500으로 출전하여 두 번의 국내 시리즈 타이틀을 획득하고, 세계 그랑프리에서 우승한 프레디 스펜서와 함께 스즈카 8시간 내구레이스에 출전하여 4위를 차지하였다. 그랑프리 우승을 차지한 프레디 스펜서와 함께 스즈카 8시간 내구레이스에 출전해 4위를 차지했으며, 2000년에는 자신의 팀인 TRICK STAR Racing을 창단했다.
Webike TRICK STAR Racing
2000년에는 7시간 내구 로드 레이스에 데뷔하여 5위를 기록했고, 2001년에는 전일본 로드 레이스에 스팟으로 참가하여 시리즈 랭킹 5위를 기록했으며, 2002년에는 전일본 로드 레이스에 스팟으로 참가하여 시리즈 랭킹 5위를 기록하였다. 2001년에는 전일본 로드 레이스에 스팟 출전하여 시리즈 랭킹 5위, 2002년에는 스즈카 8시간 내구레이스에 출전하여 시리즈 랭킹 5위를 기록. 스즈카 8시간 내구레이스에 도전하기 시작했다.
2020년 Webike SRC Kawasaki France TRICKSTAR는 TRICK STAR Racing과 EWC 명문 팀인 SRC Kawasaki France의 협업으로 결성된 Webike SRC Kawasaki France TRICKSTAR. 팀은 Webike의 후원을 받았습니다.
실제 레이싱 사양으로
TRICK STAR PRODUCTS는 라이더의 관점을 염두에 두고 실제 라이더가 진정으로 원하는 제품을 만들고 제공하고자 하는 소박한 마음에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를 염두에 두고 탄생한 제품입니다.
이런 단순한 생각에서 탄생한 독창적인 브랜드인 만큼 제품의 품질에 대한 자부심도 남다르다. 트랙에서 치열한 전투에서 승리한 현역 레이싱 라이더들이 만든 제품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제품소개
IKAZUCHI
이카즈치(IKAZUCHI), 일본어로 벼락이라는 뜻. 트릭스타의 이카즈치 배기음은 세계 최전선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최고의 카테고리 레이싱에서 쌓은 경험과 실력, 그리고 경험, 능력, 지식은 신성한 일본 공장으로 돌아와 제품 하나하나에 녹아들어가고 있다.
인듀어런스 월드 챔피언십의 포디움 피니시, 아시아 로드 레이싱 챔피언십의 우승, 최고속도의 트라이얼까지, 트릭스타의 도전은 계속되고 있다. 의 도전은 계속되고 있다. 이카즈치의 힘은 분명하다.
디자인
소음기에 필요한 모든 조건을 분석하여 도출한 궁극의 형태.
가장 합리적인 형상으로 소음기 중 가장 깊은 뱅크각이 가능하며, 다른 모든 소음기를 압도하는 공기역학적 특성을 자랑한다.
감각적인 사운드
저음부터 고음까지 모든 음역대에서 관능적인 배기음을 만들어낸다.
이카즈치는 시각적인 인상을 훨씬 뛰어넘는 대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볼륨을 조절하면서도 깊은 저음이 울려 퍼진다. 원에서 육각형으로 이어지는 관악기 같은 배기음은 엔진 회전이 높아질수록 높은 온도에서 울려 퍼지는 배기음의 모양이 인상적이다.
고성능
궁극의 외형과 치밀하게 계산된 내부 구조로 고회전에서는 절대적인 유속을, 중저회전에서는 극도로 두터운 토크를 보장하고, 중저회전에서는 모든 RPM 범위에서 원활한 엔진 관리를 제공하며 현존하는 소음기 중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아래에서는 트릭스타의 호환 가능한 부분을 모델별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for HONDA
for KAWASAKI
for YAMAHA
for SUZUKI


editor
Yo
Webike Japan's global merchandiser who is passionate about motorcycles. Born in Japan, and spent his childhood in the US. 25 years of riding experience mainly on the tarmac and motorcycle market. He loves products made in Japan and considers himself a "Japan Parts evange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