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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F를 즐기는 기본 요소를 만족시키는 제품: CB750F Cust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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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다 트레이딩의 CB750F

완전 커스터마이징, 완전 복원, 또는 다른 방식으로도 가능하다. 오늘날 혼다 CB-F 라이더들은 적절한 비용을 들여 두 가지를 하는 경향이 있다. 복원하거나 성능을 향상시키는 두 가지를 하는 경향이 있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자전거의 기본 부품을 잘 만드는 것이다. 제작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 40년이나 된 자전거가 애초에 달릴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 상태가 좋지 않으면 달리지 않는 것. 원인을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음. 원인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야스다상사에서는 항상 원인을 찾아 고치려고 노력합니다. 자전거를 정비하고 원인을 찾아 고쳐서 복원하는 것입니다. 그 다음 좋은 베이스가 되도록 하는 것. 그것이 야스다 트레이딩스의 커스터마이징 시작 방법이다.

이렇게 잘 달리는 CB-F는 탈 기회가 많아지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게 되는데, 이런 CBF의 수를 늘리는 것이 그들의 목표다. 이 CB-F는 스트리트 커스텀으로 스윙암의 피봇 위치가 높아 테일을 올리기 어려운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짧아진 XJR1200 스윙암을 선택했고, 프론트 포크의 스프링 레이트도 조정했다. 겉으로 보기에는 가벼워 보이지만, 그 내용은 충분히 고민한 흔적이 역력하고 심오하다. 심오한 것. CB-F를 즐기기 위한 기본 요건을 충족하는 머신이라고 할 수 있다.

핸들

핸들바는 ACTIVE의 파나틱, 좌우 마스터는 브렘보의 래디얼 펌프, 스템은 XJR로 미터와 호환이 가능한 미터기와 인디케이터와 CBF용 인디케이터를 장착할 수 있는 스템은 XJR이며, 일회용 브라켓도 준비돼 있다.

엔진

흡기 및 배기 시스템도 수정되었는데, 1100F 베이스 엔진의 경우, 2호 또는 3호(둘 다 중앙에 있는) 스터드 구멍에 균열이 생겼다. 실린더의 균열을 고려했다.

흡기 및 배기

흡배기는 FCR Φ39mm 카뷰레터와 야스다 트레이딩스 티타늄 풀 배기 장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레임은 보강 및 누워 있다.

Chassis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O&T 스텝 베이스는 각도를 조절해 설치했다.

프론트 포크는 XJR1200의 경우 Φ43mm로 TiN 코팅이 되어 있으며, 브레이크는 브렘보 4P 캘리퍼와 SUNSTAR 브레이크 디스크가 장착되어 있다.

FZR1000의 스윙암, 서스펜션 서포트 등 부품을 개조해 장착했으며, 휠은 앞은 GALE SPEED TYPE-R 3.50-17, 5. 50-17을 장착했다.

갤러리

사양

Part 자세한 내용
탄수화물 / 섭취량 KEIHIN FCR Φ39mm Carbuetor
Exhaust 야스다 트레이딩스 티타늄 풀 배기 시스템
프레임 YAMAHA FZR1000 Swingarm (Modified)
브레이크 Brembo 14RCS 레이디얼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
브렘보 브레이크 캘리퍼 P4 34 / 34 65mm
SUNSTAR 커스텀 타입 디스크
Wheels GALE SPEED TYPE-R 3.50-17
GALE SPEED TYPE-R 5.50-17
서스펜션 YAMAHA XJR1200 프론트 포크
OHLINS 리어 서스펜션 레전드-트윈
Steps Padock O& T Rearsets Kit
핸들 / 스티어링 ACTIVE Fanatic Handlebar
브렘보 14RCS 레이디얼 클러치 마스터 실린더
YAMAHA XJR1200 Stem
전기 YOSHIMURA PRO-GRESS2 Multi-Temp Meter

이 기사의 원본 출처

헤리티지 & 레전드

Hakuy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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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6th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