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다 트레이딩의 CB750F
완전 커스터마이징, 완전 복원, 또는 다른 방식으로도 가능하다. 오늘날 혼다 CB-F 라이더들은 적절한 비용을 들여 두 가지를 하는 경향이 있다. 복원하거나 성능을 향상시키는 두 가지를 하는 경향이 있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자전거의 기본 부품을 잘 만드는 것이다. 제작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 40년이나 된 자전거가 애초에 달릴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 상태가 좋지 않으면 달리지 않는 것. 원인을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음. 원인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야스다상사에서는 항상 원인을 찾아 고치려고 노력합니다. 자전거를 정비하고 원인을 찾아 고쳐서 복원하는 것입니다. 그 다음 좋은 베이스가 되도록 하는 것. 그것이 야스다 트레이딩스의 커스터마이징 시작 방법이다.
이렇게 잘 달리는 CB-F는 탈 기회가 많아지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게 되는데, 이런 CBF의 수를 늘리는 것이 그들의 목표다. 이 CB-F는 스트리트 커스텀으로 스윙암의 피봇 위치가 높아 테일을 올리기 어려운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짧아진 XJR1200 스윙암을 선택했고, 프론트 포크의 스프링 레이트도 조정했다. 겉으로 보기에는 가벼워 보이지만, 그 내용은 충분히 고민한 흔적이 역력하고 심오하다. 심오한 것. CB-F를 즐기기 위한 기본 요건을 충족하는 머신이라고 할 수 있다.
핸들
핸들바는 ACTIVE의 파나틱, 좌우 마스터는 브렘보의 래디얼 펌프, 스템은 XJR로 미터와 호환이 가능한 미터기와 인디케이터와 CBF용 인디케이터를 장착할 수 있는 스템은 XJR이며, 일회용 브라켓도 준비돼 있다.
엔진
흡기 및 배기 시스템도 수정되었는데, 1100F 베이스 엔진의 경우, 2호 또는 3호(둘 다 중앙에 있는) 스터드 구멍에 균열이 생겼다. 실린더의 균열을 고려했다.
흡기 및 배기
흡배기는 FCR Φ39mm 카뷰레터와 야스다 트레이딩스 티타늄 풀 배기 장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레임은 보강 및 누워 있다.
Chassis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O&T 스텝 베이스는 각도를 조절해 설치했다.
프론트 포크는 XJR1200의 경우 Φ43mm로 TiN 코팅이 되어 있으며, 브레이크는 브렘보 4P 캘리퍼와 SUNSTAR 브레이크 디스크가 장착되어 있다.
FZR1000의 스윙암, 서스펜션 서포트 등 부품을 개조해 장착했으며, 휠은 앞은 GALE SPEED TYPE-R 3.50-17, 5. 50-17을 장착했다.
갤러리
사양
Part | 자세한 내용 |
---|---|
탄수화물 / 섭취량 | KEIHIN FCR Φ39mm Carbuetor |
Exhaust | 야스다 트레이딩스 티타늄 풀 배기 시스템 |
프레임 | YAMAHA FZR1000 Swingarm (Modified) |
브레이크 | Brembo 14RCS 레이디얼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 브렘보 브레이크 캘리퍼 P4 34 / 34 65mm SUNSTAR 커스텀 타입 디스크 |
Wheels | GALE SPEED TYPE-R 3.50-17 GALE SPEED TYPE-R 5.50-17 |
서스펜션 | YAMAHA XJR1200 프론트 포크 OHLINS 리어 서스펜션 레전드-트윈 |
Steps | Padock O& T Rearsets Kit |
핸들 / 스티어링 | ACTIVE Fanatic Handlebar 브렘보 14RCS 레이디얼 클러치 마스터 실린더 YAMAHA XJR1200 Stem |
전기 | YOSHIMURA PRO-GRESS2 Multi-Temp Meter |
이 기사의 원본 출처
헤리티지 &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