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들 슈퍼스포츠 반응성 업그레이드: HONDA CBR600RR 커스텀
Webike의 의견
다음은 Honda CBR600RR Webike 커뮤니티 사용자 '미츠나리&39;가 커스텀했습니다. 순정 CBR 윈드쉴드는 고속 라이딩 시 바람을 거의 막아주지 못했습니다. 바람을 피하기 위해 최대한 앞으로 기울어진 자세를 취해야 했습니다. 제로 그래비티 윈드쉴드로 교체한 후 고속 주행 시 바람 저항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더 이상 이전처럼 불편하게 앞으로 숙인 자세를 유지할 필요가 없어 스트레스 없이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선형 디자인은 아름답고 매끈해 보이며, 바이크의 스타일링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전체적인 모터사이클의 외관을 보완합니다. 액티브 조절식 빌렛 브레이크 레버는 클러치 레버와 동시에 설치되었습니다. 교체 후 레버는 순정 레버에 비해 작동 시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얼 조절 기능으로 미세한 조절이 가능하여 겨울이나 봄/여름에 장갑의 두께가 달라지는 등의 상황에 적합합니다. 더 나은 컨트롤을 위해서는 그립이 필수적인데, 도미노 A450 레이싱 타입은 이를 위해 그립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손에 착 달라붙는 느낌의 안전한 그립을 제공하여 스로틀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합니다. 부품 클리너는 설치 중 문제가 발생하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NEX 퍼포먼스 스트로크 센서는 프론트 포크의 스트로크를 측정하고 최적의 서스펜션 세팅을 조정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그런 것에 관심이 없더라도 스포츠 라이딩이나 와인딩 로드에서 프론트 서스펜션이 얼마나 움직였는지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TSR 스포츠 풋페그 바는 알루미늄으로 가공되어 스톡 스텝 플레이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스텝 영역의 외관을 향상시키는 데 이상적입니다. 바의 길이는 투어링용으로 설계되었으며, 널링은 길거리에서 사용하기 쉬운 적절한 그립을 제공합니다. 가공된 표면의 마감과 질감, 그리고 무엇보다도 고무 스텝으로는 얻을 수 없는 그립감과 자신감을 제공합니다. 순정 스텝보다 더 나은 접지력을 제공하며 신발이 더 이상 미끄러지지 않는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바람 저항을 극복하고 컨트롤을 향상시키며 자전거에 스타일을 더함으로써 불편한 자세와 작별하고 스트레스 없는 라이드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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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양
Part | 세부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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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들 | 액티브 조절식 빌렛 브레이크 레버 도미노 A450 레이싱 타입 |
차체 | 제로 그래비티 윈드쉴드 [더블 버블] 키지마 헬멧 잠금장치 |
서스펜션 | NEX 퍼포먼스 스트로크 센서 |
리어셋 | TSR 스포츠 풋페그 바 세트(표준) |
액세서리 | 키지마 헬멧 잠금장치 |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6th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