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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치게 가벼운 무게 대신 승차감을 추구하다: 혼다 CBX 커스텀

JS 모터사이클의 CBX1000

CBX의 부족한 낮은 rpm을 보완하기 위해 피스톤 직경을 변경하고 배기량을 늘려 초반부터 충분한 출력을 끌어낼 수 있도록 했다. 시작. 6-1 티타늄 파이프는 직렬 6기통 엔진의 사운드를 가장 잘 살려주는데, 손으로 직접 구부린 티타늄 열선 컬러가 멋스럽다. 엔진의 소리가 공기를 가르며 뿜어내는 소리는 4기통 엔진이 낼 수 없는 소리다. 폭음이 아닌 성숙한 소리다. 이 CBX의 목적은 빠를 뿐만 아니라 편안함을 추구하기 위해 필요 이상으로 무게를 줄이지 않은 것. 가벼운 자전거를 만들지 않을 이유가 없다. 라이더의 편안함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능을 장착하는 것이 콘셉트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방식이며, 연료계, 내비게이션, ETC ETC 등을 라이더의 필요에 따라 장착할 수 있으며, 곳곳에 가공된 부품을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지루하지 않고, 최신 유행을 추구하지 않는 디자인.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애착이 가는 머신이다.

엔진

와이즈코 피스톤으로 직경을 늘린 것. 의외로 저회전에서는 힘이 부족하게 느껴지지만, 직렬 6기통 엔진답게 늘어난 배기량으로 이를 만회한다. 위해.

Chassis

서스펜션은 공격적인 코너링이 아닌 편안한 승차감을 테마로 설정하여 레이다운에 의한 초기 작동이 좋고, 높은 스프링 레이트, 그리고 초기 추력을 낮춰 추력을 줄인 것. 하이퍼 프로는 작동성이 좋고 감쇠력이 뛰어난 새로운 스타일의 트윈 쇽으로, 쇽이 없기 때문에 CBX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샥이 없기 때문에, 사양을 변경하여 장착하여 움직임과 안정성, 스타일이 좋은 샥으로 설계되었다. 스타일이 좋으며, 로터는 앞뒤 모두 썬스타 로터를 사용했는데, 신뢰성이 높고 다루기 쉬우며, 적당한 제동력을 제공한다.

JS모터사이클의 편안함을 충족시키는 포크는 많지 않다. 조작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만든 포크는 기존 애프터마켓 포크와 다르다.

전기

순정 발전기는 고장이 잦기 때문에 관리하기 쉬운 MF 배터리와 함께 고장률이 낮은 다이나모를 사용했는데, 요즘은 다이나모는 SS의 헤비급 아이템으로 꼽히지만, 강력한 6기통 엔진과 잘 어울리며 수명이 긴 우수한 제품을 장착했고, 전기 하네스는 전기 하네스는 JS모터사이클의 오리지널 하네스에 간소화된 스타터 릴레이 등 새로운 부품으로 조작성과 신뢰성을 높였고, 새로운 블레이드 퓨즈가 장착된 새로운 퓨즈 박스가 설치되었으며, 편의성을 위해 옵션 전원 소켓이 사전 설치되어 있다. JSmotorcycle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점화 유닛은 공장 풀 트랜지스터 메커니즘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높은 신뢰성으로 안정적인 점화를 보장한다.

오래된 혼다 바이크의 미터 바늘이 춤을 추기 전에 반드시 점검을 해야 한다. 미터 바늘이 격렬하게 춤을 추기 시작하면 유닛이 손상되고 수리가 어렵다.

흡기 및 배기

BITO R&D의 FCR Φ33 카뷰레터. FCR 카뷰레터는 강제 개폐식 카뷰레터 특유의 파워감을 느낄 수 있으며, 깔때기 사양으로 인해 저속에서 파워가 감소하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피스톤 보어에 의해 저속에서의 파워가 줄어드는 것을 피스톤 보어에서 커버하고, J;D의 수작업으로 구부러진 티타늄 배기, 특유의 스트레이트 6 사운드를 6-1 어셈블리로 구현한 J's의 수작업으로 구부러진 곡선도 6기통의 성격을 어필하고 있으며, Φ60 테일 파이프는 변형률이 높아 로 손으로 구부릴 경우 변형률이 높아 최근에는 링 커터를 사용해 파이프의 원형성을 유지하는 경우가 많음.

프레임

오래된 모터사이클은 강성이 약하고, CBX는 다이아몬드 프레임으로 인해 더욱 약하지만, 타이어 사이즈와 얼라인먼트는 섀시를 만드는 데 있어 중요한 요소다. 굴곡을 강조하는 커스터마이징도 있지만, 서킷에서 최고 기록을 내기 위해 모터사이클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보강이 거의 없는 프레임으로 직진 안정성과 코너에서의 응답성을 확보할 수 있다.

스윙암 강성은 전체 강성의 중요한 요소로, 높은 스윙암 강성은 프레임이 처지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 스윙암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은 좌우로 따로 움직이지 않고 상하로 적절하게 스트로크하는 것. 스태빌라이저를 통해 양쪽에 후크를 장착할 수 있어 보관과 유지보수가 용이하다. 보관과 유지보수가 용이하다.

Bodyworks

외관은 최고급 페인트 공장인 의 도움을 받아 꼼꼼하게 프라이밍을 하고 라인까지 완벽하게 도색한다. 탱크를 포함해 오래된 페인트는 반드시 벗겨내고, 찌그러진 부분은 퍼티를 최대한 적게 사용해 철제 상태의 찌그러짐을 바로잡는다. 철저한 기초 작업으로 오래도록 아름다운 페인트를 유지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탱크 캡과 계량기 패널에 주름 페인트를 칠해 고급 자전거에 걸맞는 외관을 연출한다.

모터사이클의 존재감을 높이기 위해 카본 부품은 빼놓을 수 없는데, 미터기 케이스와 사이드 커버, 리어 이너 펜더는 순정 카본 부품이다. 주차된 상태에서도 눈에 띌 정도다.

갤러리

사양

Part 자세한 내용
엔진 WISECO Big Bore Piston Kit
탄수화물 / 섭취량 JB POWER FCR 기화기
Exhaust JSmotorcycle 손으로 구부러진 티타늄 배기
브레이크 썬스타 브레이크 디스크 로터
서스펜션 하이퍼프로 리어 쇼크
전기 JSmotorcycle 배선 하네스
JSmotorcycle 스타터 릴레이 신형

JSmotorcycle 소개

JS 모터사이클은 혼다 V4나 CB-F의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다루고 있는데, CB의 약점을 파악한 그들의 커스터마이징 파츠는 모두 가치가 있다. 체크 아웃!

JSmotorcycle 브랜드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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