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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편안하고 파워풀한 라이딩 경험을 위한 업그레이드: 혼다 Rebel 250(CMX250) 커스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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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ike의 의견

다음은 혼다 Rebel 250(CMX250) 위바이크 커뮤니티 사용자 '유이' 가 커스텀했습니다. 배기 시스템은 SP TADAO 파워 박스 파이프와 파워 박스 슬립온 사일런서를 결합하여 최대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파워 박스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배기관에 부착된 작은 부품인 '익스팬션 챔버'라고 불리는 부분입니다. 에스피타다오는 확장 챔버의 최적 위치를 찾으면서 여러 번의 개선을 통해 이 제품을 개선했습니다. 서브 챔버와 파이프의 길이와 두께를 최적화하여 진동을 제어함으로써 SP TADAO는 주로 일반 도로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약 30km/h에서 60km/h까지 실용적인 범위에서 이상적인 출력 향상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주행 중 진동을 더욱 줄이기 위해 데이토나 40B 핸들바 이너웨이트 145 를 장착했습니다. 스톡 핸들바와 비교했을 때 라이더와 더 가까운 위치에 있어 더욱 자연스러운 라이딩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끝단에는 6mm 나사 구멍이 이미 가공되어 있어 끝단 관통 그립이나 스로틀 슬리브와 결합하여 바 엔드, 바 엔드 미러 및 기타 액세서리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외관 커스터마이징을 위해 혼다 OEM 헤드라이트 카울과 프론트 포크 부츠를 선택했습니다. 사고 시 엔진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태국 혼다와 합작 투자한 브랜드인 AP. HONDA가 개발한 엔진 가드(Engine Guard) 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진동을 줄이면서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을 확보하는 것이야말로 '기분 좋은 승차감' 의 핵심입니다. 때로는 간단한 커스터마이징이 전반적인 라이딩 경험을 최적화하는 데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양

Part 세부 정보
배기 SP 타다오 파워 박스 슬립온 소음기
SP 타다오 파워 박스 파이프
핸들 데이토나 40B 핸들 내부 무게 145
프레임 액티브 퍼포먼스 댐퍼
차체 키타코 [K・TOUR] 헬멧 홀더
혼다 프론트 포크 부츠
혼다 헤드라이트 카울
H2C 엔진 가드
Hakuyo
Hakuyo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6th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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