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로 돋보이기: KAWASAKI 500SS MACH3(H1) 커스텀
Webike의 의견
다음은 가와사키 500SS MACH3(H1) Webike 커뮤니티 사용자 "Tou" 가 커스텀한 자전거입니다. 소유자에 따르면이 자전거는 확실히 눈에 띄며 다른 사람들과 같은 자전거를 타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배기 시스템은 K2TEC 스트레이트 챔버 TYPE-1 입니다. 성능은 레이스용이 아닌 스트리트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중간 영역 토크 증가와 응답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오너는 음질과 음량 모두 만족스러웠고, 스트리트 라이딩을 위해 이 바이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드라이브 트레인은 RK JAPAN의 표준 시리즈 체인 530MS를 구입했지만 사이즈가 맞지 않아 새 체인을 다시 구입해야 했습니다. 지금까지 교체한 체인은 모두 RK였지만, 처음으로 DID 체인을 사용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다른 자전거(제퍼 750)의 체인을 교체할 시기가 오면 역시 DID 체인을 사용하고 싶다고 합니다. 이 체인은 라이더의 가속기 조작에 선형적으로 반응하는 '경쾌한 작동감'과 함께 강성, 강도, 수명 등 체인의 중요한 요소들을 균형 있게 갖추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인과 함께 도레미 컬렉션 리어 스프라켓(45T)도 장착되었습니다. 카뷰레터 오버플로로 인해 엔진을 점검해야 했기 때문에 소유자는 키스터의 카뷰레터 연료 조절 키트를 사용했습니다. 이 키트에는 기화기를 수리하거나 조정하는 데 필요한 거의 모든 부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는 키트에 포함된 모든 부품의 품질에 매우 만족했고 자신 있게 조립할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 다른 네 대의 바이크에도 설치했던 AS 우오타니 SPII 범용 고출력 코일을 이 바이크에도 설치했습니다. 아이들링 안정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이번에도 안심하고 구입했습니다. 앞으로도 한동안 마하 III를 자랑스럽게 달고 시내를 누비며 라이딩을 즐길 것입니다.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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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양
Part | 세부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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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 | K2TEC 스트레이트 배기 챔버 TYPE-1 |
차체 | 도레미 컬렉션 탱크 밴드 |
드라이브 부품 | DID VX 시리즈 체인 530VX3 스틸 [크림프(ZJ) 조인트 포함] RK 표준 시리즈 체인 530MS 도레미 컬렉션 뒷 스프라켓 (45T) |
엔진 | 키스터 기화기 연료 조절 키트 AS 우오타니 SPII 고전력 코일(범용) |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6th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