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디테일 개선: GPZ900R
BULL DOCK의 GPZ900R
엔진은 φ77mm 피스톤과 GPZ1000RX 크랭크샤프트를 장착해 스트로크를 1080cc로 늘렸고, K-Factory 배기 및 FCR 기화기를 사용했다. 출력과 토크를 더욱 증가시켰으며, 출력 증가에 따른 수온과 오일 온도의 상승은 대형 라디에이터와 오일 쿨러를 장착했다.
엔진
강력한 엔진 출력은 수온과 오일 온도가 상승해 열 처짐을 유발하고 최악의 경우 피스톤이 고착될 수 있기 때문에 냉각 시스템을 대형 라디에이터와 라운드형 오일 쿨러로 강화했다.
흡기 및 배기
KEIHIN FCR 기화기를 채택하여 출력과 토크를 더욱 향상시켰으며, 기화기를 적절히 세팅하여 강력하고 핸들링이 가능합니다.
풀 티타늄 배기 시스템은 차량의 무게를 줄이고, 독특한 베이킹 컬러는 차량에 드레스업 효과를 더한다.
Chassis
GPZ900R용 올린즈 프론트 포크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ZRX1200R용 포크가 장착되어 있지만, 제대로 세팅되어야만 또한, 브렘보 래디얼 마운트 캘리퍼를 사용해 강력한 엔진 성능에 버금가는 제동력을 발휘한다.
다양한 세팅이 가능한 올린즈 리어쇽을 선택한 이유는 승차감을 추구하기 위함이며, 높은 성능과 신뢰성 등 여러 가지 이유가 있었다.
흡기 및 배기
순정 스윙암에 넓은 휠을 장착하면 스윙암과 간섭을 일으키기 때문에 이를 해결하기 위해 휠리 스윙암을 채택했다. 스윙암의 높은 강성은 핸들링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데도 기여한다.
Bodyworks
Bull DOCK만의 독창적인 싱글 시트는 더욱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FRP 소재는 3겹의 유리섬유로 만들어져 높은 강도를 자랑한다.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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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양
Part | 자세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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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 JB POWER (BITO R& D) COSWORTH Piston Kit 요시무라 ST-1 캠축 |
탄수화물 / 섭취량 | KEIHIN FCR 기화기 |
배기 | K-FACTORY Full Exhaust System |
프레임 | 휠리 스윙암 |
브레이크 | 브렘보 레이디얼 마운트 브레이크 캘리퍼 P4 34/34 100mm 브레이크 웨이브 디스크 NISSIN 레이디얼 펌프 브렘보 P2 리어 캘리퍼 GALFER 리어 브레이크 디스크 |
Wheels | MARCHESINI 단조 알루미늄 휠 M10S Kompe Evo [Competition Evo] |
서스펜션 | Ohlins |
오일 쿨러 | ACTIVE Round Oil Cooler Kit [대형 라디에이터용] ACTIVE 빅 라디에이터 키트 [TYPE-1] |
BULL DOCK 소개
또한,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Third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