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머신이 트랙 위에서 비명을 지르다: 닌자 H2 커스텀
트릭스타의 닌자 H2
트릭스타의 레이싱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닌자 H2. 오너는 스즈카 서킷에서 레이스에 출전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길거리에서 타는 것을 즐겼으나 지금은 슈퍼차저가 제공하는 강력한 가속력은 정말 매력적이었지만, 한편으로는 코너를 빠져나갈 때 스로틀 컨트롤에 신경을 써야 했다. 이번 커스텀의 콘셉트는 스로틀링의 극한을 좀 더 부드럽게 만들어 제어성을 향상시키는 것. 그 첫 번째 단계로 전자제어 시스템을 조정했다.
전자제어 시스템을 개조할 때, 오너는 스로틀링 초기에 가속이 극심하게 일어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성능 칩을 사용하여 스로틀 초반의 극심한 가속 문제를 해결하려 했지만, 제어 시스템이 특정 지점에서 작동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ECU 업데이트 프로그램 ST-1을 사용했다. 컨트롤과 스피드 리미터를 해제하고 점화 타이밍을 변경해 극한을 없앴으며, 스로틀 그립 이너를 닌자 250의 스로틀 그립을 사용했는데, 이로 인해 스로틀 개방 각도가 넓어졌지만, 스로틀을 더 잘 제어할 수 있게 되었다. 제어성을 우선적으로 고려했다. Ninja H2는 이제 트랙에서 그 성능을 최대한 발휘할 준비가 되었고, TRICK STAR는 섀시 업그레이드를 고려하고 있다.
흡기 및 배기
소음기는 트릭스타가 개발한 이카즈치(IKAZUCHI)를 장착해 과급된 엔진에서 나오는 소리를 억제하는 동시에 관악기를 닮은 내부 구조로 관능적인 배기음을 만들어낸다. 관악기를 닮은 내부 구조로 감각적인 배기음을 만들어내며, 이러한 독특한 스타일은 뱅크 앵글과 공기역학적 특성도 향상시킨다. 특성을 향상시킨다.
Bodyworks
앞유리는 오너가 선택한 PUIG사의 윈드쉴드인데, 두꺼운 두께에도 불구하고 시야가 잘 확보되며, 오너의 말에 의하면 고속 주행 시에도 앞유리 자체가 쉽게 흔들리지 않아 좋다고 한다.
펜더 엘리미네이터 키트는 오너가 직접 제작한 것. 액티브의 LED 깜빡이를 번호판에 장착해 뒷부분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짧은 tail cowl.
요즘 많은 레이스에서 엔진 아래에 오일 리시버 형태의 언더카울을 설치하는 것이 의무화되어 있는데, A-Tech의 카본 언더카울이 설치해야 한다.
프론트 펜더도 A-Tech의 카본 펜더로 교체했는데, 모양은 순정과 동일하지만 카본으로 인해 펜더가 더 가볍고 더 효과적으로 자전거를 꾸미는 데 효과적이다.
엔진
라디에이터에 자갈로부터 라디에이터 코어를 보호할 수 있는 라디에이터 코어 가드가 장착된 라이더스파크 WITH 제품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Chassis
리어셋은 비트의 하이퍼 뱅크, 트랙에서 라이딩할 때 위치를 조금 더 바꾸기 위해 트릭의 위치를 기준으로 베이스 플레이트를 추가했다. STAR's another Ninja H2.
핸들
오너가 소속된 AZ Racing에서 제조한 레버 가드가 장착되어 있는데, 이 가드는 의도치 않은 레버 입력으로 인해 다른 자전거와 접촉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레이스에서 필수품이다.
갤러리
![]() |
![]() |
![]() |
![]() |
![]() |
![]() |
![]() |
![]() |
![]() |
![]() |
사양
Part | 자세한 내용 |
---|---|
엔진 | RidersPark WITH 라디에이터 코어 가드 |
Exhaust | TRICKSTAR Silencer IKAZUCHI |
브레이크 | AZ 레이싱 레버 가드 |
Steps | BEET Hyper Bank Rearsets |
Bodyworks | Puig Racing Windshield A-TECH Under Cowl SPL A-TECH Front Fender SPL2 |
전기 | BLR I-CON III |
TRICK STAR 소개
벼락을 뜻하는 일본어 '이카즈치', 트릭스타의 이카즈치 배기시스템은 세계 최전방에서 활약하고 있다. 지식은 신성한 일본 공장으로 돌아와 각 제품에 피드백되고 있다. 2020년, 웹바이크 SRC 가와사키 France TRICKSTAR는 TRICK STAR Racing과 EWC 명문 팀인 SRC Kawasaki France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6th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