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클래식 W3 스타일: 가와사키 W650 커스텀
Webike의 의견
다음은 가와사키 W650 Webike 커뮤니티 사용자 'Bazz' 의 커스텀. 트윈 엔진의 심장 박동과 클래식한 스타일. 뛰어난 연비, 고장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견고한 구조. 이 W650 은 10 년 넘게 타면서 그 매력을 잃지 않았습니다. 소유자는 W3 스타일에 기울어지는 전반적인 컨셉으로 커스터마이징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POSH 페이스 W1 타입 풀 배기의 사운드와 스타일은 환상적이며 모터사이클 라이딩의 즐거움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습니다. W650 배기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를 고려하고 있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옵션입니다. 또한 배기 소음에 신경이 쓰인다면 데이토나의 내부 소음기를 설치하여 소음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데이토나 W1 오일 탱크 스타일의 사이드 커버는 원래 블랙 젤로 마감되었지만 탱크의 색상과 일치하도록 도색되었습니다. 스톡보다 약간 크기 때문에 발을 바닥에 댔을 때 허벅지가 커버의 모서리에 닿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엠블럼은 이전 모델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하지만 업그레이드는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헤드라이트에는 INADOME 숏 헤드라이트 브라켓 세트가, 테일램프에는 같은 회사의 W1SA에서 영감을 받은 브라켓이 장착되었습니다. 아래쪽 각도는 복고풍의 W를 연상시키며 부인할 수 없는 멋스러움을 발산합니다. 앞으로 그는 일본 클래식 스타일을 지향하며 현재 탱크를 W1S 탱크로 교체할 계획입니다. W 시리즈의 팬이라면 이 매혹적인 커스텀 프로젝트를 놓칠 수 없습니다.
갤러리
![]() |
![]() |
![]() |
![]() |
![]() |
![]() |
![]() |
![]() |
![]() |
사양
Part | 세부 정보 |
---|---|
배기 | POSH W1 타입 풀 배기 |
브레이크 | 데이토나 골든 패드 브레이크 패드 베스라 브레이크 슈즈 |
핸들 | POSH W1 핸들바 |
차체 | DAYTONA W1 오일 탱크 스타일 사이드 커버 INADOME W1SA 스타일 테일 램프 브래킷 |
전기 | INADOME 숏 헤드라이트 브라켓 세트 타입 1 Z2 타입 깜빡이 Z2 타입 헤드 라이트 케이스 |
엔진 | NGK 이리듐 플러그 CR8EIX 4814 |
서스펜션 | IKON 리어쇽 7610 시리즈 |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6th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