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소유자가 그 모습에 감탄하다: Z125 PRO Custom
PLEASURE's Z125 PRO
가와사키의 플래그십 모델인 닌자 H2가 아니겠는가, 언뜻 보면 그렇게 생각했을 터. 그러나 엔진을 들여다보면 공랭식 단기통 엔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이 모델은 Z125 PRO를 기반으로 한 완전한 커스텀 모델이며, 클립온 핸들과 내장 거울용 깜빡이, 헤드라이트는 애프터마켓 부품이지만, 그 외의 부품은 FRP로 제작하고 PLEASURE에서 도색한 것이다.
FRP 외장 부품은 18개, 총 36개의 금형을 제작했으며, 배기 부분은 소형 컨테이너로 재현하고, 관형 철제까지 재현했다. H2의 트렐리스 프레임까지 FRP 모델링과 페인팅으로 만들어졌으며, 특히 과급기 부분과 포크 탑과 같은 디테일한 부분까지 그대로 재현했는데, 외관 키트는 판매하지 않고 신형 Z125 PRO를 기반으로 한 완성품만 판매하는 것으로 보인다.
핸들
H2의 느낌을 연출하는 클립온 핸들은 허리케인, 미러는 키지마(전면에는 PLEASURE에서 성형한 커버와 PLOT SEC. 깜빡이가 내장되어 있음), 헤드라이트는 PIAA로 몰딩 부품 외의 부품은 모두 PIAA가 사용되었다.
Bodyworks
이 바이크가 Z125 PRO인지 의심할 수 없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닌자 H2와 같은 위치의 가와사키 마크가 장착되어 있다.
탱크 커버뿐만 아니라 카울 덕트, 포크 탑 어저스터 등 다른 부품도 모두 PLEASURE에서 성형한 FRP로 만들어졌다.
측면에 닌자 H2 엠블럼이 부착된 싱글 시트도 전체적인 균형감에서 어색하지 않은데, 이 부분 역시 FRP 몰딩으로 제작됐다.
닌자 H2의 특징 중 하나인 대형 소음기를 그대로 재현해 작은 액세서리 박스로 활용하고 있으며,
모델에는 작은 액세서리 박스가 장착되어 있다. 테일 엔드는 뚜껑으로 사용되어 500ml 페트병 2개를 수납할 수 있으며, 스텝 아래에 배기 시스템을 배치해 배기구를 확인할 수 있다. 왼쪽 측면(사진 중앙)을 따라 흐르는 에어덕트와 프레임 중앙의 둥근 릴레이까지 FRP로 만들어져 있어 Ninja H2와 나란히 놓고 싶을 정도다. 오른쪽의 하이라이트는 실제 닌자 H2의 슈퍼차저 유닛을 수납하는 커버(사진 중앙)이다.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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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양
Part | 자세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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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들 / 스티어링 | HURRICANE Clip-on Handle Type III KIJIMA Mirrors |
Bodyworks | PLEASURE H2 FRP 부품 |
PLEASURE 소개
PLEASURE는 KAWASAKI 모델용 드레스업 파츠를 제공합니다. ZZR1400, NINJA250R, NINJA400R에 최적!
이 기사의 원본 출처
헤리티지 & 레전드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6th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