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ike's Opinion
여기, 웹바이크 커뮤니티 유저 'JOHN Manjirou'가 제작한 KAWASAKI ZXR400 커스텀을 소개합니다. ZXR400은 1988년 출시된 ZX-4의 모델 체인지로, 오너가 아직 학생일 때 레이서 레플리카 붐이 일던 시절에 동경하여 구입한 모델이다. 학생이었을 때. 7,000~8,000rpm에서 가속할 때 비트나서트 스틸 풀 배기음이 라이더를 흥분시키는데, 순정 브레이크 실린더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NISSIN 세미 래디얼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로 교체했는데, 지금은 라이더의 그립에 따라 앞 브레이크가 반응하는 것에 만족하고 있다고 한다. 이전에는 라이더가 브레이크를 세게 밟지 않으면 반응하지 않았는데, 순정 스텝도 불편함을 느껴 BEET 슈퍼뱅크 리어셋을 구입했다. 리어셋으로 교체한 후 리어셋의 진동이 줄어들었고, 깔끔하게 마감된 심플한 외형도 좋은 포인트가 되고 있다. 외관은 사이타니야 FRP 카울, KDC서비스의 프론트 펜더, 아크릴포인트에서 제작한 싱글 시트를 사용해 90년대를 연상시키는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90년대, 한 시대를 풍미했던 바이크이지만 그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다.
갤러리
사양
Part | 자세한 내용 |
---|---|
Exhaust | BEET NASSET Steel Full Exhaust |
브레이크 | NISSIN Semi Radial Brake Master Cylinder Kit FERODO 브레이크 패드 APP 풀 스테인레스 스틸 메쉬 호스 |
Rearsets | BEET Super Bank Rearsets |
차체 / 페어링 | SAITANIYA Under Cowl SAITANIYA Upper Cowl SAITANIYA Single Seat KDC 서비스 프론트 펜더 ACRYPOINT 스트리트형 윈드쉴드 |
Ignition | NAGAI DENSHI 실리콘 전원 플러그 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