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레이서의 비밀: GSX-R1000 Custom
FUYUKI Spl.
2022년 8월에 열리는 JD-STAR 드래그 레이스 3라운드에 출전할 GSX-R을 응원하기 위해 오너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레이스에 출전할 GSX-R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 초기 GSX-R1100부터 2021년 스즈키 100주년 기념 컬러인 GSX-R1000R까지 다양한 GSX-R이 모였으며, 이 바이크는
주행거리 1만km의 L1을 구입한 후 지난 2년 동안 약 3만km를 투어링과 도로에서 주행한 후, 후유키 씨는 이 자전거를 투어링과 도로에서 약 3만km를 주행했다. 브레이크 시스템과 서스펜션을 커스터마이징해 트랙 레이싱 등 라이딩의 폭을 넓혔다.
전기
헤드라이트는 HID로 개조했고, 윈드실드는 푸이그, 카울 볼트는 플랫헤드, 클러치 마스터는 브렘보 RCS를 장착했다.
핸들
핸들바는 HURRICANE 클립온 핸들바를 사용했고, 프론트 마스터는 GALE SPEED VRE를 장착했다.
Bodyworks
외관은 순정 상태지만, 앞쪽과 뒤쪽은 카본으로 교체하고, 펜더 엘리미네이터 키트도 카본으로 교체한다.
엔진
스톡 L1 엔진에 GB Racing 커버와 RAPiDBIKE-EAZY를 추가한 것. 스텝 킷은 스트리트용 발터 모토다.
Chassis
프론트 포크는 GSX-R1000L1 스톡, 프론트 브레이크는 브렘보 CNC P4 30/34 캘리퍼와 썬스타 웍스 익스텐디드 브레이크 디스크를 조합했다.
앞뒤 휠은 단조 알루미늄 GALE SPEED Type-R 3.50-17/6.00-17, 리어 브레이크는 브렘보 CNC P2 34에 썬스타(SUNSTAR) 프리미엄 레이싱 디스크를 장착했으며, 리어 쇽은 Ohlins TTX를 사용했다. 리어 쇽은 Ohlins TTX, 배기 시스템은 OHNISHI HEAT MAGIC 슬립온으로 교체했다.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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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6th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