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키 GSX-R1000R 커스텀 : 극대화된 제어성
Webike 작성
다음은 위바이크 커뮤니티 이용자 'MAT'님의 커스텀 바이크 스즈키 GSX-R1000R이다.
프론트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는 브렘보의 레이디얼 제품으로 교체했다. 보다 정밀한 브레이킹이 가능하다. 그리고 프론트 디스크는 모토GP 및 SBK를 통해 얻은 지식을 이용해 제작한 브렘보의 T드라이브 플로팅 디스크를, 브레이크 패드는 안정적인 성능과 내구성, 내마모성이 뛰어난 레이싱 브레이크 패드인 브렘보의 RB-Z04를 선택했다.
GSX-R1000R(L7)에는 리어 펜더가 없기 때문에 리어 서스펜션 주변이 더러워지기 쉽다. 오너는 라이트테크의 드라이 카본 소재 리어 머드가드를 장착해 이 문제를 해결했다. 윈드실드는 제로 그래비티의 스크린 MARC 1을 채택했다. 라이더가 낮은 전경자세를 취했을 때 헬멧과 이 실드가 일체화되어 원활한 공기 흐름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XAM의 내마모성이 뛰어난 프론트 스프로킷을 채용했다. 또한, 체인은 DID의 ZVM-X 체인을 사용했다. 강성이 높고 주행 시 변형이 적어 응답성과 가속력이 향상된다.
에어클리너는 K&N의 리플레이스먼트 에어필터 레이싱을 장착했다. 흡기 효율이 향상되어 GSX-R1000R의 파워풀한 엔진 성능을 더욱 향상시킨다. 리어 서스펜션은 올린즈의 TTX-GP를 사용하여 세밀한 세팅 변경이 가능하다.
그리고 스텝은 5단계로 변경이 가능한 베이비페이스의 백스텝 키트로 교체했다. 편안함과 차체 컨트롤 성능을 향상시켰다.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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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양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6th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