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카본 사양: SV650X Custom
A-TECH의 SV650X
최근 스즈키의 KATANA, BMW의 G310R의 차체 부품을 생산하고 있는 A-TECH는 유럽을 중심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SV650/X의 애프터마켓용 부품을 다수 개발함. 유럽을 중심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SV650/X의 애프터마켓용 부품을 다수 개발했다. 은 A-Tech에서 SV650X에 맞게 설계되어 있어, 스톡과 동일한 형태의 부품도 있고, 스톡 부품에서 확장된 부품도 있으며, 스톡 부품에서 부품은 순정 부품에서 변형된 부품도 있다.
예를 들어, 라디에이터 호스 커버 SPL은 스톡에서 약 100mm 정도 연장되어 있는데, A-TECH는 스톡과 같은 모양의 부품을 같은 위치에 배치하면 너무 눈에 띌 수 있다고 판단했다. 같은 위치에 배치하면 너무 눈에 띄기 때문에 A-TECH는 길이를 늘려서 통일감을 주는 방법을 연구했고, 수많은 차체를 많은 차체를 다뤄본 경험이 이 부분에 잘 활용되었는데, 슬라이더와 라디에이터 코어 가드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제품은 가격대가 저렴하고 수리가 용이한 FRP(흑백젤), 평직 및 능직 카본, 그리고 고급스러운 느낌과 높은 강도를 자랑하는 카본 케블라, 카본 케블라 등 5가지 종류가 있으며, 카본을 모두 사용해 드레스업 효과를 높이거나 FRP를 이용해 페인팅 등 개성 있는 외관을 연출할 수 있다. 지금까지 커스터마이징에 있어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었던 SV650X는 이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됐다.
엔진
라이딩 중 벌레나 자갈 등으로 인한 라디에이터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라디에이터 코어 가드도 개발했다.
순정 라디에이터 커버는 시각적인 변화를 위해 삼각형의 컷아웃이 있지만, A-TECH는 표면을 평평하게 몰딩해 디자인 측면에서 차별화를 꾀했다. 디자인 측면에서 차별화를 꾀하고, 순정 라디에이터 커버의 크기와 기타 측면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Bodyworks
SV650X로 트랙 레이스를 즐기는 라이더를 위한 언더카울도 준비되어 있으며, 언더카울은 순정 배기량과 호환이 가능하고 사이드 스탠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거리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탱크의 긁힘을 방지하기 위해 탱크 커버를 요청하는 경우가 많다.
SV650/X는 가솔린 탱크와 프레임 사이에 커버가 있는데, 이 질감을 살리기 위해 A-TECH는 탱크 전면 커버도 제작했다.
사이드 커버도 순정 모양으로 제작했고, 리어 브레이크액 컵을 위한 탱크 가드도 제작했는데, 검은색이라 의외로 눈에 잘 띈다. 프레임으로 인해 의외로 눈에 띈다.
리어 타이어는 차량 후방 주변에 먼지와 긁힘을 유발할 수 있는데, 체인 커버가 일체형인 리어 펜더는 이러한 먼지 튀는 것을 줄일 수 있습니다.
체인링 로드 가드로 드라이 카본 커버가 제공되며, 고강도 드라이 카본을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낙상 시 변형이 발생하면 안전성을 보장한다.
최근에는 기종에 상관없이 슬라이더와 가드 부품에 대한 수요가 특히 높은데, 에이테크는 카울뿐만 아니라 특히 롤러 타입의 스탠드 후크 슬라이더는 자사의 드라이브 체인 가드와 함께 장착할 수 있으며, 레이싱용 스탠드 후크로도 사용할 수 있다. 레이싱 스탠드 후크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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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양
A-TECH 소개
A-TECH는 슈퍼스포츠, 스쿠터 등 다양한 차체 작업을 해왔으며, FRP부터 카본까지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카본까지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제작하고 있으며, 레이스에서 검증받은 기술력이 돋보인다.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Third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