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ike's Opinion
여기 웹바이크 커뮤니티 유저 이 제작한 "YAMAHA MT-07" 커스텀을 소개하고자 한다. 이 자전거의 주인은 MT-07을 구입하기 전 여러 모델을 시승한 후 구입을 결정했지만, 이 자전거를 타면서 점차 불만이 커져갔다고 한다. 증가해 여러 가지로 대책을 강구하기 시작했다. BONSAI MOTO의 클러치 암은 작동을 가볍게 하는 데 상당히 효과적이었다. 소음기는 요시무라 머신 벤트 R-11 사이클론으로 1, 2단 기어를 보다 부드럽게 주행할 수 있고, 핸들바는 이펙스 이지핏 바(EFFEX EZ-FIT BAR)로 라이더에게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을 제공하며, 그립이 스톡 바보다 약 10mm 더 앞쪽에 위치하여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을 제공합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NISSIN Radial 펌프 마스터 실린더 Φ17과 SWAGE-LINE Pro 브레이크 호스가 장착되어 있으며, 시트는 K& H High Seat로 순정 시트보다 높은 위치에서 편안한 기어 컨트롤을 할 수 있도록 시트 교체를 커스터마이징의 첫 번째 단계로 강력히 추천한다.
갤러리
사양
Part | 자세한 내용 |
---|---|
Exhaust | YOSHIMURA Machine Bent R-11 Cyclone 수출 사양 |
브레이크 | SWAGE-LINE Pro 브레이크 호스 키트 NISSIN 레이디얼 펌프 마스터 실린더 Auto-LA 티타늄 패드 핀 |
핸들 | EFFEX EZ-FIT BAR |
프레임 | 디모티브 프레임 슬라이더 |
Bodywork | K& H High Seat The-Simple Front Fender Extension The-Simple Rear Fender LCIPARTS Carbon Exteriors |
엔진 | BONSAI MOTO [CAMEL] 1-Finger Clut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