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ike's Opinion
여기, 웹바이크 커뮤니티 유저 '아베'가 커스텀한 이 있다. 이 WR은 오프로드 사양인 R을 과감하게 모타드화한 버전으로, 오프로드 바이크의 빠른 특성은 물론이고, 온로드 타이어를 장착해 아스팔트에서도 접지력이 좋다. 온로드 타이어를 장착해 아스팔트도 잘 달릴 수 있는 스트리트 퍼포먼스도 뛰어나며, 바이크로 태어났기 때문에 관련 부품도 다양하게 가 많아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기 쉬운 편. 휠은 X 스톡 휠로 교체했고, 브렘보 래디얼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와 스톡 X 캘리퍼를 장착했는데, 순정 X 캘리퍼를 사용하면 브레이크가 그립 브레이크 느낌이지만, 브렘보 래디얼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를 장착하면 제동력을 캘리퍼의 스트로크로 조절할 수 있으며, 핸들바와 핸들 브레이스를 포함한 핸들바 전체가 ZETA로 업그레이드된 R-버전 은 X보다 서스펜션이 더 유연한 서스펜션으로 스트로크를 더 많이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으며, X 버전에는 없는 은색 프레임은 다른 라이더에게 과시할 수 있다.
갤러리
사양
Part | 자세한 내용 |
---|---|
Exhaust | dB's Full Exhaust System |
브레이크 | 브렘보 15RCS 레이디얼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 스톡 레버 |
핸들 / 스티어링 | ZETA COMP Handlebar Motard-Medium ZETA COMP Bar Pad ZETA 핸들바 클램프 키트 COMP ZETA Pro Armor Handguard Bend ZETA XC Flasher ODI Emig V2 Lock-On Grip |
Rearsets | 노스라인 행오프 풋페그 바 타입 |
라디에이터 | ZETA 라디에이터 가드 |
Wheel | X Stock Wheels (Front & Rear) OUTEX 클리어 튜브리스 키트 |
차체 / 페어링 | YAMAHA 하이 시트 (세미 더블 시트 어셈블리) ZETA 단조 알루미늄 킥 스탠드 |
조명 | KIJIMA 깜빡이 램프 나노 싱글 LED |
Sprocket | DRC Dura Rear Sprock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