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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안한 코너, 커스터마이징 및 성능: 야마하 YZF-R3 커스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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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ike의 의견

다음은 YAMAHA YZF-R3 웹바이크 커뮤니티 사용자 우사기노 준(Usagino JUN)의 커스텀 바이크입니다. 이 바이크의 오너는 GSX-R750, ZX-10R, F800S, ZX-10R 등 4개의 대형 바이크를 타다가 YZF-R3 로 바꿨습니다. 스톡 래디얼 타이어와 도립식 프론트 포크의 조합으로 코너를 매우 편안하게 탐색할 수 있는 바이크입니다. 카울의 디자인은 매우 복잡하고 시야각에 따라 표현이 달라집니다. 순정 윈드실드는 자전거의 차체 및 외관과 좋은 균형을 유지합니다. 하지만 그는 기능적인 이점을 위해 스모크 컬러의 MRA 윈드실드 레이싱을 선택했습니다. 더 큰 스크린이 특징인 이 제품은 공기역학적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특히 고속으로 주행할 때 개선이 두드러집니다. 거꾸로 된 프론트 포크의 편안한 승차감으로 인해 소유자는 리어 서스펜션에 불만을 느꼈습니다. 그 결과 야마하 KYB 스페셜 서스펜션으로 교체되었습니다. 특히 거친 노면에서 라이딩 경험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습니다. 스톡 서스펜션과의 차이는 분명하며 그 효과는 일관되게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풋페그의 경우, 스톡 포지션은 라이딩이 불편해 베이비페이스 풋페그 조절 플레이트를 사용해 승차감을 개선했습니다. 무게가 가볍고 견고한 구조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리어셋 비용을 고려할 때 이 제품은 적절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AKRAPOVIC JMCA 대응 슬립온 라인의 외관 디자인과 경량 구조는 배기 교체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순정 배기 장치와 비교할 때 공회전 중 저음 사운드가 상당히 향상되어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배기 연결부를 감추기 위해 위리스윈 히트 가드를 장착했습니다. 이 커스터마이징은 미묘할 수 있지만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 자전거는 편안함, 커스터마이징, 성능을 모두 만족시켜 균형 잡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줍니다.

갤러리

사양

Part 세부 정보
배기 AKRAPOVIC JMCA 대응 슬립온 라인(GP 타입)
바이러스윈 히트 가드
프레임 데이토나 펜더 엘리미네이터 엣지
브루스 & 상어 뒷좌석 카울
COERCE 리어 펜더
COERCE 스탠드 후크
키지마 헬멧 잠금장치
차체 MRA 윈드쉴드 레이싱
서스펜션 야마하 KYB 스페셜 서스펜션 리어
리어셋 베이비페이스(사토 레이싱) 풋페그 조절 플레이트
Hakuyo
Hakuyo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6th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