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ike의 의견
다음은 YAMAHA YZF-R3 웹바이크 커뮤니티 사용자 우사기노 준(Usagino JUN)의 커스텀 바이크입니다. 이 바이크의 오너는 GSX-R750, ZX-10R, F800S, ZX-10R 등 4개의 대형 바이크를 타다가 YZF-R3 로 바꿨습니다. 스톡 래디얼 타이어와 도립식 프론트 포크의 조합으로 코너를 매우 편안하게 탐색할 수 있는 바이크입니다. 카울의 디자인은 매우 복잡하고 시야각에 따라 표현이 달라집니다. 순정 윈드실드는 자전거의 차체 및 외관과 좋은 균형을 유지합니다. 하지만 그는 기능적인 이점을 위해 스모크 컬러의 MRA 윈드실드 레이싱을 선택했습니다. 더 큰 스크린이 특징인 이 제품은 공기역학적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특히 고속으로 주행할 때 개선이 두드러집니다. 거꾸로 된 프론트 포크의 편안한 승차감으로 인해 소유자는 리어 서스펜션에 불만을 느꼈습니다. 그 결과 야마하 KYB 스페셜 서스펜션으로 교체되었습니다. 특히 거친 노면에서 라이딩 경험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습니다. 스톡 서스펜션과의 차이는 분명하며 그 효과는 일관되게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풋페그의 경우, 스톡 포지션은 라이딩이 불편해 베이비페이스 풋페그 조절 플레이트를 사용해 승차감을 개선했습니다. 무게가 가볍고 견고한 구조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리어셋 비용을 고려할 때 이 제품은 적절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AKRAPOVIC JMCA 대응 슬립온 라인의 외관 디자인과 경량 구조는 배기 교체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순정 배기 장치와 비교할 때 공회전 중 저음 사운드가 상당히 향상되어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배기 연결부를 감추기 위해 위리스윈 히트 가드를 장착했습니다. 이 커스터마이징은 미묘할 수 있지만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 자전거는 편안함, 커스터마이징, 성능을 모두 만족시켜 균형 잡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줍니다.
갤러리
사양
Part | 세부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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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 | AKRAPOVIC JMCA 대응 슬립온 라인(GP 타입) 바이러스윈 히트 가드 |
프레임 | 데이토나 펜더 엘리미네이터 엣지 브루스 & 상어 뒷좌석 카울 COERCE 리어 펜더 COERCE 스탠드 후크 키지마 헬멧 잠금장치 |
차체 | MRA 윈드쉴드 레이싱 |
서스펜션 | 야마하 KYB 스페셜 서스펜션 리어 |
리어셋 | 베이비페이스(사토 레이싱) 풋페그 조절 플레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