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테일에 대한 세심한 배려: 야마하 YZF-R6 커스텀
Webike의 의견
다음은 야마하 YZF-R6 웹바이크 커뮤니티 사용자 '우로오보에'의 커스텀 바이크입니다. 소유자는 자신의 모터사이클을 삶의 방식이라고 설명하며 투어링, 시티 라이딩, 레이싱 및 디자인에서 뛰어난 균형을 갖춘 600cc SS를 높이 평가합니다. 그는 자전거를 꾸미기 위해 세부적인 부품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AGRAS 리저버 탱크 캡은 스톡 부품을 교체하는 것만으로 쉽게 멋을 낼 수 있습니다. 선명한 색상이 시선을 사로잡고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일반 센터 너트가 AGRAS 센터 너트로 교체되었습니다. R6의 여러 곳에서 볼 수 있는 골드 액센트와 시각적으로 잘 어울려 전체적인 외관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외관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AGRAS 오일 필러 캡 세트가 설치되었습니다. 순정 부품을 교체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설치가 간편합니다. 와이어와 와이어 고정용 플레이트도 포함되어 있지만, 오일 교환 시 매번 제거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이번에는 장착하지 않았습니다. 색상이 밝고 무광 골드 색상이 아주 멋집니다. SSK 레버 가드는 색상과 디자인 때문에 장착했습니다. 스톡 바 엔드보다 가벼워서 자전거를 다루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AGRAS 리어 스탠드 플레이트는 스탠드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설치했습니다. 발 부분의 파란색과 조화를 이루기 위해 파란색을 선택했습니다. 또한 볼트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곳곳에 배치된 골드 파츠와 어울리도록 JP MOTO-MART 클러치 케이블 어저스터도 추가되었습니다. 미국 야마하 탱크 패드는
갤러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사양
Part | 세부 정보 |
---|---|
브레이크 | AGRAS 저수지 탱크 캡 |
핸들 | AGRAS 센터 너트 JP 모토마트 (DURA-BOLT) 클러치 케이블 어저스터 원피스 레이싱 타입 SSK 레버 가드 왼쪽 SSK 레버 가드 우측 키지마 핸들바 마운트 브래킷 제타 파일럿 레버 세트 U-KANAYA GP 타입 알루미늄 빌렛 레버 세트 |
프레임 | AGRAS 리어 스탠드 플레이트 AGRAS 프론트 액슬 프로텍터 콘 타입 야마하 스톡 리어 액슬 보호 키트 R&G 에어로 프레임 슬라이더(노컷) |
차체 | 이지 그립 탱크 패드 탱크 그립 [에볼루션] 미국 야마하 재고 액세서리 탱크 패드 [사이드 액센트가있는 R6 탱크 패드] 매지컬 레이싱 탱크 엔드 LED 깜빡이가 있는 액티브 번호판 홀더 야마하 스톡 필러 캡 프로텍터 패드 야마하 스톡 번호판 홀더 |
전기 | 모토 스킨 미터 보호 필름 TPU 크리스탈 라이트닝 시스템 YZF-R6 17-18 DRL/시퀀셜 LED 키트 YZF-R6 DRL 키트 미러 키트 |
엔진 | AGRAS 오일 필러 캡 세트 GB레이싱 엔진 커버 세트 GUARDO 스테인리스 스틸 라디에이터 가드(메인) GUARDO 스테인리스 스틸 라디에이터 가드(추가) |
리어셋 | 스트라이커 스페셜 풋페그 키트 |
액세서리 | 베이비페이스 (사토 레이싱) 레이싱 후크 KITACO 전력 출력 하네스 |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6th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