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ike의 의견
다음은 야마하 YZF-R6 웹바이크 커뮤니티 사용자 '우로오보에'의 커스텀 바이크입니다. 소유자는 자신의 모터사이클을 삶의 방식이라고 설명하며 투어링, 시티 라이딩, 레이싱 및 디자인에서 뛰어난 균형을 갖춘 600cc SS를 높이 평가합니다. 그는 자전거를 꾸미기 위해 세부적인 부품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AGRAS 리저버 탱크 캡은 스톡 부품을 교체하는 것만으로 쉽게 멋을 낼 수 있습니다. 선명한 색상이 시선을 사로잡고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일반 센터 너트가 AGRAS 센터 너트로 교체되었습니다. R6의 여러 곳에서 볼 수 있는 골드 액센트와 시각적으로 잘 어울려 전체적인 외관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외관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AGRAS 오일 필러 캡 세트가 설치되었습니다. 순정 부품을 교체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설치가 간편합니다. 와이어와 와이어 고정용 플레이트도 포함되어 있지만, 오일 교환 시 매번 제거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이번에는 장착하지 않았습니다. 색상이 밝고 무광 골드 색상이 아주 멋집니다. SSK 레버 가드는 색상과 디자인 때문에 장착했습니다. 스톡 바 엔드보다 가벼워서 자전거를 다루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AGRAS 리어 스탠드 플레이트는 스탠드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설치했습니다. 발 부분의 파란색과 조화를 이루기 위해 파란색을 선택했습니다. 또한 볼트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곳곳에 배치된 골드 파츠와 어울리도록 JP MOTO-MART 클러치 케이블 어저스터도 추가되었습니다. 미국 야마하 탱크 패드는 로고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크기는 범용 패드보다 크고 두껍습니다. 소유자는 손이 작고 두 손가락으로 레버를 조작하기 때문에 U-KANAYA GP 유형 알루미늄 빌렛 레버 세트를 선택했습니다. 순정 레버보다 훨씬 짧은 숏 타입으로 레이스 중에도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각 액세서리의 신중한 선택은 미학에 대한 헌신을 반영합니다. 전반적인 라이드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모든 디테일이 중요합니다.
갤러리
사양
Part | 세부 정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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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 AGRAS 저수지 탱크 캡 |
핸들 | AGRAS 센터 너트 JP 모토마트 (DURA-BOLT) 클러치 케이블 어저스터 원피스 레이싱 타입 SSK 레버 가드 왼쪽 SSK 레버 가드 우측 키지마 핸들바 마운트 브래킷 제타 파일럿 레버 세트 U-KANAYA GP 타입 알루미늄 빌렛 레버 세트 |
프레임 | AGRAS 리어 스탠드 플레이트 AGRAS 프론트 액슬 프로텍터 콘 타입 야마하 스톡 리어 액슬 보호 키트 R&G 에어로 프레임 슬라이더(노컷) |
차체 | 이지 그립 탱크 패드 탱크 그립 [에볼루션] 미국 야마하 재고 액세서리 탱크 패드 [사이드 액센트가있는 R6 탱크 패드] 매지컬 레이싱 탱크 엔드 LED 깜빡이가 있는 액티브 번호판 홀더 야마하 스톡 필러 캡 프로텍터 패드 야마하 스톡 번호판 홀더 |
전기 | 모토 스킨 미터 보호 필름 TPU 크리스탈 라이트닝 시스템 YZF-R6 17-18 DRL/시퀀셜 LED 키트 YZF-R6 DRL 키트 미러 키트 |
엔진 | AGRAS 오일 필러 캡 세트 GB레이싱 엔진 커버 세트 GUARDO 스테인리스 스틸 라디에이터 가드(메인) GUARDO 스테인리스 스틸 라디에이터 가드(추가) |
리어셋 | 스트라이커 스페셜 풋페그 키트 |
액세서리 | 베이비페이스 (사토 레이싱) 레이싱 후크 KITACO 전력 출력 하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