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184_auto-shop-aoyama_cb400sb_01.jpg CUSTOM
PICK UP
CUSTOM
  • facebook.png
  • twitter.png
  • reddit.png

오리지널 컬러에 오리지널리티를 더하다: CB400SB

  • facebook.png
  • twitter.png
  • reddit.png
 2 min read

AUTO SHOP AOYAMA's CB400SB

cp184_auto-shop-aoyama_cb400sb_01.jpg

CB400SB는 CB1300SB에 비해 전용 부품이 훨씬 적은 편이지만, AS 아오야마는 이러한 단점을 약간의 기발함으로 커버해 이 자전거의 개조는 얼핏 보면 야마모토 레이싱의 티타늄 배기, BABYFACE의 리어셋이 전부인 것 같지만, 자세히 보면 자세히 보면 프론트 펜더와 어퍼 카울의 데칼을 최신 모델의 데칼로 변경하고 사이드 커버도 도색은 연식별 구분을 위해 연식별 OEM 부품을 사용해 색상이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cp184_auto-shop-aoyama_cb400sb_02.jpg

데칼 교체는 이 커스터마이징 과정에서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으로, 큰 데칼은 밑에 들어간 기포를 빼내기가 힘들고 또한 대칭으로 붙이기 어려운데, 일반 라인업에 없는 이 머신의 컬러링은 이런 수고를 더한 결과물이다. 이 같은 노력을 더한 결과물이며, CB-Racer의엠블럼은 프리미엄 감성을 한층 더 높여준다.

흡기 및 배기

cp184_auto-shop-aoyama_cb400sb_03.jpg

야마모토 레이싱 티타늄 배기 장치는 배기 효율을 향상시키고 자전거를 경량화한다.

핸들

cp184_auto-shop-aoyama_cb400sb_04.jpg

순정 브레이크 마스터의 유체탱크 커버를 AS 아오야마 오리지널 제품으로 교체해 드레스업한 것. 고품질 가공 및 블랙 알루마이트 처리된 알루미늄은 이 CB를 다른 CB와 차별화를 꾀한다.

Bodyworks

cp184_auto-shop-aoyama_cb400sb_05.jpg

상부 카울 측면의 파란색과 흰색 라인은 이후 모델의 데칼이며, 작은 LED 깜빡이는 AOYAMA 오리지널로 OEM 부품으로 만든 것이다. 다른 모델에도 이 바이크에 맞게 약간의 수정을 가한 것이다.

갤러리

cp184_auto-shop-aoyama_cb400sb_01.jpg cp184_auto-shop-aoyama_cb400sb_02.jpg cp184_auto-shop-aoyama_cb400sb_03.jpg
cp184_auto-shop-aoyama_cb400sb_04.jpg cp184_auto-shop-aoyama_cb400sb_05.jpg cp184_auto-shop-aoyama_cb400sb_06.jpg
cp184_auto-shop-aoyama_cb400sb_07.jpg cp184_auto-shop-aoyama_cb400sb_08.jpg cp184_auto-shop-aoyama_cb400sb_09.jpg

사양

Part 자세한 내용
엔진 NGK 전원 케이블
Exhaust YAMAMOTO SPEC-A 프리미엄 에디션 풀 배기 시스템
Steps BABYFACE 리어세트
핸들 / 스티어링 AS AOYAMA 유체 탱크 커버 (일회용)
Bodyworks MORIWAKI 엔진 슬라이더
ACTIVE Fender Eliminator Kit
전기 AS AOYAMA LED 깜빡이 키트 (일회성)
Hakuyo
Hakuyo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Third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