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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인치 휠로 민첩한 핸들링: TDR250 Cust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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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ITY WORKS의 TDR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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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L 업챔버를 장착하고 스피디한 컬러로 도색한 커스텀 TDR250. TDR250은 포장도로 주행에 특화되어 라이더가 원하는 대로 쉽게 컨트롤할 수 있도록 업라이트 포지션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순정 와이어 스포크 휠(앞 18인치, 뒤 17인치)을 17인치 캐스트 휠에 튜브리스 타이어가 장착된 래디얼 카카시(Radial Carcass)를 장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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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더들이 이렇게 TDR250의 커스텀을 시도할 때 CDI 등 많은 부품이 교체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TZR250과 호환이 가능하다. 엔진이 같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며, 이번 커스텀에 사용된 챔버와 같은 애프터마켓 부품은 물론 R1-Z 휠 등 다양한 애프터마켓 부품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Bodywo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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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관은 현재의 야마하 블루 컬러에 스피디한 스트로브 패턴으로 도색했고, 더블 크래들 프레임은 순정 그대로다.

흡기 및 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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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레이아웃과 같이 엔진 앞쪽 아래에 교차하는 배기 시스템은 체코의 JL사가 만든 업 타입 스테인리스 스틸 챔버를 사용했다. 체코의 JL에서 만든 업 타입 스테인리스 스틸 챔버입니다.

핸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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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스는 '88년식 모델이며, 레이아웃은 순정 TDR과 동일하다. 여기에 ETC 온보드 유닛을 위한 안테나가 추가되었고, 브레이싱 처리된 핸들바는 하디 알루미늄 소재에 핸드 가드가 장착되어 있다.

Chas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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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크 부츠가 장착된 프론트 포크와 프론트 싱글 디스크는 순정이지만, 프론트 타이어 직경이 18인치에서 17인치로 변경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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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각 스윙암과 링크형 모노크로스 서스펜션도 그대로 유지했고, 뒷바퀴는 야마하 R1-Z에서 파생된 것으로 사이즈는 18/17에서 2.75-17/3.50-17로 변경되어 앞뒤 17인치, 림이 넓어졌으며, 파우더 코팅을 적용해 유지보수가 용이하도록 했고, 레이디얼 타이어는 Bridgestone TS020.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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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양

Part 자세한 내용
배기 JL 배기 확장 챔퍼
핸들 / 스티어링 HARDY 알루미늄 핸들 바 버팀대

이 기사의 원본 출처

헤리티지 & 레전드

Hakuyo
Hakuyo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Third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