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모리와키, CB650R/CBR650R용 세련된 풀배기 머플러 ‘CROSS SHORT’ & ‘CROSS SHORT ZERO’ 출시
모리와키에서 CB650R/CBR650R용 풀배기 머플러가 등장했다. 소음기는 와일드하게 슬래시 컷 가공된 '크로스 쇼트'와, 스포티한 티타늄 대구경 테일 피스가 채용된 '크로스 쇼트 제로' 이렇게 두 가지 종류가 있다. 각각 전용 컬러가 설정되어 있으며, '크로스 쇼트 제로'는 파이프와 소음기의 컬러 조합도 즐길 수 있다.
본래의 쇼트 소음기 콘셉트를 그대로 반영
본 차량의 특징인 쇼트 소음기의 콘셉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와일드하게 슬래시 컷 가공을 한 크로스 쇼트 소음기와 스포티한 티타늄 대구경 테일 피스를 채용한 크로스 쇼트 제로 소음기를 채택했다. 언더 카울이 없는 CB650R에는 예쁘게 배치된 프론트 파이프도 큰 포인트가 된다.
엔진 하부 오일팬 뒤 좁은 공간에 예술적인 파이핑을 거쳐 배치된 서브 소음기 덕분에 엄격한 소음 및 배기가스 규제를 통과했다. 발진 가속 영역, 실용 중간 회전 영역, 피크 부근의 확장 영역에서 토크와 파워를 더해 도심에서의 실용 주행부터 와인딩 주행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경쾌하고 기분 좋은 주행을 즐길 수 있다.
CROSS SHORT
와일드하게 슬래시 컷 가공된 크로스 쇼트 소음기. 색상은 블랙(내열 블랙 도장), SUS(스테인리스 광택) 2종류가 있다.
SOUND CHECK !
크로스 쇼트는 조금 더 엣지 있고 와일드한 음질로 완성되었다.
제품 개요
・적합 차종: 혼다, CB650R, CB650R E-Clutch, CBR650R, CBR650R E-Clutch
・적합 연식: 2019-2022, 2023, 2024- (일본 출시 연도)
・적합 형식: RH03, RH17
※순정 옵션 언더카울 장착 가능. 단, 머플러 가드와 동시 장착 불가 (CB650R용)
・배기음량: 근접시 98dB(RH17 근접 96dB) / 가속시 81dB
・소재: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 무게: 8.2kg (순정 8.5kg)
・색상: 블랙(내열 블랙 도장), SUS(스테인리스 광택)
CROSS SHORT ZERO
레이시한 티타늄 대구경 테일 피스가 채택된 크로스 쇼트 제로. 파이프 색상은 블랙(내열 블랙 도장)과 SUS(광택) 2종, 소음기는 BP-χ(블랙 광택 특수 가공), ANO(아노다이징 티타늄), WT(화이트 티타늄)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SOUND CHECK !
크로스 쇼트 제로는 깔끔하고 레이시한 음질을 들려준다.
제품 개요
・적합 차종: 혼다, CB650R, CB650R E-Clutch, CBR650R, CBR650R E-Clutch
・적합 연식: 2019-2022, 2023, 2024- (일본 출시 연도)
・적합 형식: RH03, RH17
※순정 옵션 언더카울 장착 가능. 단, 배기 가드와 동시 장착 불가 (CB650R용)
・배기음량: 근접시 98dB(RH17 96dB)/가속시 81dB(RH17 80dB)
・색상: 블랙(내열 블랙 도장) 파이프 / 소음기 BP-χ(블랙 광택 특수 가공), ANO(아노다이징 티타늄), WT(화이트 티타늄), SUS(광택) 파이프 / 소음기 BP-χ(블랙 광택 특수 가공), ANO(아노다이징 티타늄), WT(화이트 티타늄)
・소재: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 중량: 7.7kg (순정 8.5kg)


editor
Yo
Webike Japan's global merchandiser who is passionate about motorcycles. Born in Japan, and spent his childhood in the US. 25 years of riding experience mainly on the tarmac and motorcycle market. He loves products made in Japan and considers himself a "Japan Parts evange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