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당사 사이트에서 쉽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6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모든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창
브랜드/상품명 또는 오토바이 제조업체/모델과 같은 키워드를 입력하여 상품을 검색하면 해당 상품이 표시됩니다.
보다 상세한 검색 조건을 지정하면 해당 상품의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키워드/브랜드/가격 범위 섹션에서 상품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오토바이를 검색하면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제조업체/배기량/오토바이 모델별로 표시됩니다.
원하는 상품이 결정되면 브랜드명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명은 알파벳순으로 표시됩니다. 그 중 하나를 선택하면 해당 상품이 표시됩니다.
액세서리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를 선택하면 해당 상품이 표시됩니다.
|
이제 오토바이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등록 된 Webike Japan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특정 오토바이 제조업체에 관심이 있는 경우 오토바이 페이지 상단에 있는 [여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오토바이 제조업체에 대한 고유한 정보를 수신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하기 사항이 가능합니다 ;
?그 모델에 대한 특전 뉴스레터 받아보기
?그 모델에 대한 보도자료 보기
?고객님의 오토바이에 대한 유익한 정보 얻기
?그 모델에 대한 상품 구매후기 안내
?오토바이와 호환되는 상품 소개
여러 오토바이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오토바이를 선택하십시오!
오토바이 알림사항 해제 방법
더 이상 특정 오토바이에 대한 정보를 받지 않으려면 해당 오토바이의 상품 페이지를 보십시오.
"몽키에 대한 정보가 더 이상 필요없으십니까? 여기를 클릭하세요" 버튼을 클릭하면, 더 이상 특정 오토바이에 관한 정보를 받지 않게 됩니다.
|
Webike Japan의 각 상품의 소매가격은 일본엔으로 표시됩니다. 상품가격에는 배송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 하실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완료하기 전에, 배송료를 포함한 주문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통화
참조를 위해 기타 통화로도 상품 가격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일 환율로 계산된 값입니다.
* 환율은 실제 환율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데빗 카드로 결제하면, 페이팔 계정에서 결제를 했을때보다 환전수수료가 추가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님께 페이팔 계정을 만드실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팔 환전 수수료 차트를 참조하십시오.
일본 이외의 지역에서 상품을 수령 할 경우 고객님의 거주 국가에서 수입 관세 및 세금을 납부해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관에 관한 추가 수수료도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이 경우, 해당 수수료 및 세금은 수취인이 지불해야합니다.
|
당사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대부분의 상품은 당사 재고에는 없습니다.
당사는 고객님으로부터 주문을 받은 후 제조업체에 주문합니다. 따라서 제조업체에 재고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회신하는데 며칠이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일 안에 발송" 이라는 메시지를 각 상품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제조업체가 재고 상품을 보유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정확한 배송일은 이메일로 고객님께 통보됩니다. 주문하신 품목이 주말을 제외하고 한 달 안에 창고에 도착할 경우 주문이 계속됩니다. Webike가 제조업체에게 의뢰할 때 당사는 "백 오더"라고 하는 당사 창고에 도착하는데 한 달 이상 걸리는 주문을 고객님께 진행하길 희망하시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백 오더의 진행에 동의한 뒤에는 어떤 이유로든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당사는 "주문을 한 후에 취소 할 수 없다"고 명시하지 않은 경우에만 상품 취소를 수락합니다.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 당사에 알려 주시면 취소를 수락 한 후 24 시간 이내에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이미 상품이 배송된 경우에는 상품을 반품하면 구매한 가격을 환불해 드립니다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품 정책 페이지 를 참조하십시오. div>
|
상품 페이지에서 "장바구니에 담기"버튼을 클릭하여 장바구니에 상품을 추가하십시오. 웹 사이트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장바구니"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의 상품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상품 삭제하기
주문을 원하시지 않는 상품을 장바구니에서 "삭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상품 수량 변경하기
장바구니에 있는 각 상품의 수량은 상품 수량를 수정하고 "갱신"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진행하기 전에 상품을 삭제,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한 후에는 상품의 변경 사항이나 추가 사항을 수락 할 수 없습니다.
|
주문하실 때 견적번호 또는 문의번호를 입력하도록 요구하는 경우 아래 양식과 같이 입력하십시오. 주문 처리가 쉬워집니다.
*할인 쿠폰 코드를 입력하지 말아 주십시오.
*불필요한 문구 입력은 고객님의 주문 진행을 지연되게 할 수 있습니다.
|
여러 가지 이유로 주문을 취소한다는 점을 양해드립니다. 고객님의 주문을 취소할 때 환불로 처리하며 통화 변경으로 인해 지불한 금액과 다른 환불 금액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통화는 고객님의 카드 당사에서 설정합니다.당사는 일본엔으로 상품의 총액을 환불하고 있으며, 외환거래로 인해 발생한 손익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거래에 대해 신용 /데빗 카드에 의해 부과된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 부담이며, Webike는 주문에 대한 취소로 인한 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상품 구매 진행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없거나 페이팔 계정의 잔액이 부족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계정을 확인하시고 다시 주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이 너무 비싸거나 무단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당사는 주문을 보류 할 수 있습니다. 확인 메일을 보내고 주문에 대해 질문을 하면, 이메일에 회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내 계정에서 모든 주문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진행중인 모든 주문을 하나의소포로 결합 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관세 또는 상품 수령시 지불해야 할 세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한번 확정된 주문은 당사 시스템 사정상 추가나 수정이 불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
확정된 주문에 상품을 추가하거나 주문을 수정하고 싶은 경우는 아래 방법중 하나를 선택해 주십시오.
1.고객님의 주문을 취소하고 구매하고자 하는 모든 상품의 주문을 새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시, 원래의 배송료가 반환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2. 추가하고자 하는 상품에 대한 다른 주문을 하십시오. (묶음 배송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주문이 아직 처리 되지 않았거나, 배송 중이 아닌 경우, 주문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취소하려면 즉시 주문 번호로 jp_info@webike.net 문의하십시오.
다른 상품으로 바꾸고 싶으면, 모든 주문을 취소하고 그 취소가 수락된 후에 새로 주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주문이 이미 진행되었다면 배송을 취소하기에는 이미 늦었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상품을 반품하시면 구매 가격을 환불해 드립니다. 안타깝게도 원래의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도매회원은 주문완료 후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주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
해외 고객님은 수입 업체로 간주되며 주문을 받은 국가의 모든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수입 관세 및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으며 이는 상품이 자국에 도착하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면 통관에 대한 추가 요금을 부담해야 합니다. 당사는 이러한 수수료가 국가마다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예측하거나 통제 할 수 없습니다. 세부 내용은 해당 세관에 문의하십시오. 또한, 당사는 물품의 정확한 가치를 포장지에 직접 제시해야 합니다.
통관 수수료
일부 국가에서는 배송업체가 세관을 통해 상품을 처리하는 관세와 별도로 통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문품을 받는 국가의 우체국에 문의하십시오.
|
일본
최대 쇼핑몰
전용 쿠폰,
세일
빠르고, 안정적인
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