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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F의 독창적인 특성을 보여주는 CB750F 커스텀

TTR MOTORS의 CB750F

TTR모터스 하야시 대표는 "이 CB750FB는 우리의 데모 차량이자 부품 개발을 위한 기증 차량"이라며, "이 차량에는 TTR모터스가 '21년 봄에 발매한

사진에서는 핸들바 키트(탑 브릿지)가 제거되고 스톡이 부착되어 있는데, 이 부분도 여러 번 변경을 거쳤으며, 마감으로 파우더 코팅이지만, 알루마이트 처리되어 있어 알루마이트 처리된 느낌을 주며, 리벳은 은색으로 남겨두거나 림을 은색으로 림은 은색으로, 스포크는 금색으로 도색할 수 있기 때문에 CB750FBB 순정과 마찬가지로 복원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포크 피치가 다른 Φ35mm용 핸들바 키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 CB750FFB는 CB750FFB는 물론이고 각 부품이 CB -F 차량이 어떤 모습인지, 어떻게 개조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샘플로 볼 수 있다.

핸들

헤드라이트는 RAYBRIG, 프론트 마스터 실린더는 닛신, 와이어 클러치 홀더는 순정 CB-F, 깜빡이도 순정이다.

핸들바는 분리 단조된 스톡 단조이며, Φ35mm 프론트 포크 상단에는 프리로드 조절 캡이 장착되어 있다.

Bodyworks

시트는 데이토나에서 제작하고 외관은 모두 도색했으며, 프론트 포크, 핸들바, 휠은 케이스별로 교체할 예정이다. 개발 부품에 따라 교체됩니다.

엔진

엔진은 823cc 사양으로 대구경화되었고, 후방 우측 후미에 부착된 클러치 릴리즈 레버는 TTR모터스 오리지널 Easy 클러치다.

흡기 및 배기

기화기는 TTR 오리지널 사양으로, 다른 모델(블랙 에디션)의 순정 교체품이다. 점화 장치는 엔진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우오타니 SP2를 사용했다.

Chassis

휠을 교체하면서 속도계 이륙을 위해 프론트 스프라켓은 혼다 순정 타입을 사용했고, 리어셋은 체이스 MC를 장착했다.

프론트 브레이크는 순정이며, CB750F 순정 캘리퍼용 Φ30 캘리퍼용 알루미늄 피스톤인 TTR 이 싱글 피스톤 Φ30mm 브레이크 캘리퍼로, 경질 알루마이트 처리된 알루미늄과 카칠라스 코트 마감으로 터치감, 제어력, 정비성을 각각 향상시켰다.

스윙암은 CB-F 순정 원형 파이프와 올린즈에서 만든 쇽을 사용했고, 배기 장치는 무광 검정색으로 마감된 쇼트 튜브를 사용했다.

앞바퀴와 뒷바퀴는 2.50-18/3.00-18 사이즈의 FC용 부메랑 컴스타로, TTR모터스에서 금색 알루마이트 처리해 새롭게 단장했다.

갤러리

사양

Part 자세한 내용
엔진 TTR Easy Clutch Kit
탄수화물 / 섭취량 TTR Carburetor ASSY Modified Black Edition
브레이크 TTR 알루미늄 캘리퍼 피스톤
Wheels CB750F (C) 스톡 휠 +TTR 골드 알루마이트 코팅
서스펜션 TTR Front Fork Pre-Load Adjuster 35
OHLINS 리어 서스펜션 레전드-트윈
Steps 체이스 모터사이클 리어셋 키트
Seat Daytona Seat
전기 AS Uotani SPII Full Power Kit

TTR MOTORS 소개

TTR은 CB 1100R을 잘 다루고 있으며, 펜더 엘리미네이터 키트와 윈드쉴드 등 모터사이클과 장기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부품을 공급하고 있다.

TTR MOTORS 브랜드 페이지

이 기사의 원본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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