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키 GSX-R1000 커스텀 by TG RUN : 리미티드 에디션 커스텀하기
TG RUN's GSX-R1000
이 바이크는 2013년형 한정판 모델인 GSX-R1000 L3Z
를 좋아한다는 오너의 요청에 따라 테크니컬 개러지 런에서 커스텀 작업을 진행한 차량이다.
"외장 부품이 노멀 상태 그대로임에도 불구하고 상태가 깨끗합니다. 마음에 드는 연식을 베이스로 선택해 커스텀을 하면 라이딩이 더욱 즐거워질 것입니다. 저희는 오너의 취향을 고려해 투어링에 적합하도록 무게를 줄이고 핸들링과 조작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특히 조작계와 서스펜션에 신경을 많이 써 승차감을 높였습니다."라고 테크니컬 개러지 런의 대표가 말했다.
당사는 커스텀을 할 때 주로 올린즈, 브렘보, 마르케지니의 부품을 사용한다. 물론 브랜드 부품이 사용되었다고 무조건 좋다는 건 아니다. 진정한 품질은 오너의 라이딩 스타일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이해를 바탕으로 부품을 세팅하는 데서 비롯된다.
핸들
베이스 바이크는 GSX-R 100만 대 생산을 기념하는 2013년 리미티드 에디션인 GSX-R1000L3Z로, 탑브릿지에는 1985대 한정 시리얼 번호가 표시되어 있다.
프론트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는 브렘보 제품을 사용했으며, 피벗 핀은 TG-RUN의 오리지널 티타늄 제품을 선택했다. 클러치 홀더는 게일스피드 제품으로 조작감을 향상시켜 준다.
차체
빨간색 에어 스쿠프를 비롯한 외장 부품은 L3Z 노멀이다. 카본 트림과 슈퍼 코팅 윈드실드는 매지컬 레이싱 제품이다.
섀시
입체 성형된 카본 펜더리스 키트는 매지컬 레이싱 제품이다. 이 부품은 품질 향상과 경량화에도 일조한다.
스텝 키트는 아그라스 제품이다. 그립력을 높여준다.
프론트 포크는 올린즈의 도립식 제품으로 교체되었다. 브레이크는 브렘보의 빌릿 레이싱 4피스톤 캘리퍼와 썬스타의 디스크로 구성되었다.
리어 쇼크는 올린즈 TTX로, 스윙 암에는 케이팩토리 스탠드 후크가 장착되었다. 드라이브 체인은 RK 제품이다.
앞뒤 휠은 마르케지니의 M7RS, 리어 브레이크는 브렘보의 빌릿 레이싱 4피스+ 썬스타의 디스크. 볼트는 베타 티타늄으로 교체되었습니다.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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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양
이 기사의 원본 출처
Heritage & Legends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6th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