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터마이징 잠재력을 지닌 경량 파워하우스, GSX-S1000 살펴보기
Webike의 의견
다음은 스즈키 GSX-S1000 웹바이크 커뮤니티 사용자 '지나'가 커스텀한 바이크입니다. 소유자는 이전 GSX-R1100M과 같은 출력을 내면서도 핸들바가 높은 더 가벼운 바이크를 찾고 있던 중 GSX-S1000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이 바이크와 GSX-S750 사이에서 고민했습니다. 엔진 회전의 즐거움과 배기량의 여유로움 사이에서 갈등했지만, 가벼운 무게와 스윙암의 모양 때문에 GSX-S1000을 선택했습니다. GSX-S1000의 높은 핸들바는 다루기 쉽고 타기 쉬우며, 엔진은 SS에 사용되는 엔진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스로틀을 열었을 때 몸이 뒤로 빠져나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는 데이토나 골든 패드X 브레이크 패드입니다. 손끝이 기계와 연결된 것처럼 느껴질 정도로 제어력이 뛰어납니다. 에어 필터는 두카티에도 부품을 공급하는 제조업체인 스프린트 필터의 제품입니다. 기본 장착된 습식 필터에 비해 건식 필터는 에어 블로어로 청소할 수 있어 유지 관리가 더 쉽습니다. 체인은 앞뒤 모두 JT 스프라켓이 포함된 3피스 세트인 D.I.D의 525VX3입니다. 대부분의 체인 및 스프라켓 세트가 알루미늄 뒷 스프라켓을 사용하는 반면, 이 제품은 스틸 스프라켓을 사용합니다. 알루미늄 스프라켓은 가볍다는 장점이 있지만, 내구성을 고려한다면 스틸 스프라켓이 가장 좋습니다. 기존 사이드 스탠드는 유니콘 재팬이 카타나 신제품에 맞춰 출시한 스탠드로 교체되었습니다. 이 스테인리스 스틸 사이드 스탠드는 스톡 스탠드보다 약간 무겁지만 모양이 아름답고 녹슬 염려가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프론트 펜더는 스피드라 카본 프론트 펜더입니다. 능직 직조 광택 카본 디자인은 이 자전거의 다른 스톡 컬러 부품의 톤과 일치합니다. 시프트 암은 베이비페이스의 제품으로 스트라이커 풋페그와 함께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비페이스 시프트 암은 더 두껍고 각 부품이 순정 부품보다 더 단단합니다. 또한 가공된 부품은 스톡 주조 부품에 비해 더 매력적입니다. 오일 필러 캡은 요시무라에서 제작했습니다. 다른 제조업체의 오일 필러 캡과 호환성 문제가 없으며 익숙한 스톡 캡과 대조적으로 외관이 아름답습니다. 또한 요시무라는 레이스 트랙에서 사용하도록 설계했기 때문에 캡에 배선을위한 구멍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재미있는 자전거이며 다양한 커스텀 부품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는 것도 즐겁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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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6th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