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SR500 커스텀 : 편안한 크루징
2 min read
Webike의 의견
다음은 Webike 커뮤니티 이용자 'kemushin' 님의 YAMAHA SR500 커스텀입니다. SR의 특징인 주행 시 발생하는 심한 진동을 야마하의 퍼포먼스 댐퍼로 흡수해 승차감과 핸들링을 향상시켰다. 테일램프는 포쉬페이스의 원형 제품으로 교체했으며, 리어 방향지시등은 안장가방과의 간섭을 피하기 위해 심즈 크래프트의 이설 브라켓을 이용해 테일램프 옆으로 이설했다. 케이힌의 38mm 카뷰레터를 장착하고, 핑겔의 연료 콕으로 연료 공급량을 늘렸다. 에어 필터는 요시무라 제품이다. 서스펜션은 KYB의 인기 제품인 TGS325를 선택했다. 휠에는 노출된 허브를 먼지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데이토나의 케도 리어 허브 더스트 캡을 씌웠다. 적재용으로는 클래식한 차체의 스타일을 해치지 않는 데이토나의 클래식 캐리어를 장착하고 기비의 케이스를 사용했다.
갤러리
![]() |
![]() |
![]() |
![]() |
![]() |
![]() |
![]() |
![]() |
스펙 정보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6th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