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chadock의 KZ650
가와사키 Z650(1976~)은 코드명 로 알려진 모델로, 잘 자르는 능력으로 라는 별명을 얻은 모델이다. 바람을 가르고 가볍게 달릴 수 있다는 뜻으로 '자퍼'라는 별명이 붙은 모델이다. 이번 기사에서는 한 고객으로부터 "더 가볍고, 더 빠르고, 더 쉽게 달릴 수 있는 자전거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은 메카독의 Z650 커스텀을 소개하고자 한다. 더 가볍고, 더 빠르고, 더 쉽게 탈 수 있는 자전거를 만들어 달라는 고객의 요청을 받은 메카독의 Z650 커스텀을 소개한다.
스윙암 피벗을 보강하고 Z750 엔진을 단조 피스톤 키트를 장착해 850cc로 업그레이드했으며, 요시무라 ST-1 캠샤프트와 KEIHIN Φ35 mm 카뷰레터도 추가되었고, KYB Φ38mm 프론트 포크와 스템, PMC 앵글형 알루미늄 스윙암을 장착했으며, 차고를 낮추기 위해 리어쇽을 짧게 하고 프론트 포크의 돌출부를 조정했으며, 시트도 낮췄다. 모든 수정에도 불구하고 자전거의 무게는 180kg대로 줄어들어 가벼움, 속도, 제동력의 조합을 달성했다. 제동력.
전기
속도계는 순정 그대로, 타코미터는 순정 케이스에 장착된 STACK ST200을 사용했으며, YOSHIMURA PROGRESS METER를 중앙에 추가했다. 중앙에는 ACTIVE 하이 스로틀이 장착되어 있으며, 프론트 마스터와 로우 핸들바에 부착된 클러치 홀더는 GALE SPEED의 제품이다.
Bodyworks
연료탱크와 기타 차체는 순정 Z650을 그대로 유지하고, 시트는 오너의 다리가 닿을 수 있도록 내부를 개조하고 모양을 바꿨다.
엔진
850cc 엔진은 원래 GPZ750용이었던 것을 바구스! 모터사이클의 단조 피스톤과 슬리브 키트를 장착해 업그레이드했으며, 요시무라 ST-1 캠 샤프트도 설치되었다.
흡기 및 배기
흡배기 시스템은 FCR Φ35mm 카뷰레터와 3D 에어 필터가 장착된 FCR Φ35mm 카뷰레터, 그리고 스피드샵 이토 4-1 메가폰 배기 시스템을 적용했다.
Chassis
PMC KYB Φ38mm 프론트 포크는 PMC 스템을 사용했고, 프론트 브레이크는 브렘보 캘리퍼와 SUNSTAR 브레이크 디스크를 사용했다.
스윙암은 PMC, 리어쇽은 니트론의 제품으로, JB-POWER MAGTAN JB4 휠을 장착했으며, 앞뒤 사이즈는 각각 2.75-18, 4.00-18이다. 와 4.00-18이며, 리어 브레이크는 브렘보(Brembo) 캘리퍼와 썬스타(SUNSTAR) 브레이크 디스크를 사용했다. 타이어는 던롭(Dunlop) 로드스마트 III(Roadsmart III)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으며, 사이즈는 앞은 110/80R18, 뒤는 150/70ZR18이다.
갤러리
사양
Part | 자세한 내용 |
---|---|
엔진 | BAGUS! OMEGA Piston Full Kit For Zephyr750 YOSHIMURA ST-1 캠축 |
탄수화물 / 섭취량 | KEIHIN FCR Φ35 기화기 |
Exhaust | SPEED SHOP ITO 4-1 메가폰 배기 |
프레임 | PMC 알루미늄 스윙암 |
브레이크 | BREMBO P4-40RB Axial CNC 4P Caliper SUNSTAR 프리미엄 레이싱 브레이크 디스크 BREMBO GP2-SS CNC 2P 리어 캘리퍼 SUNSTAR OEM Bolt-on Type1 |
Wheels | JB MAGAN JB4 Front Wheel 2.75-18 JB MAGAN JB4 Rear Wheel 4.00-18 |
서스펜션 | PMC KYB 38R 프론트 포크 NITRON STELTH TWIN R3 Rear Shock |
핸들 / 스티어링 | STACK Clubman Tachometer ST200 YOSHIMURA PRO-GRESS TempMeter ACTIVE High Throttle Kit GALESPEED VRC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 GALESPEED Wire Clutch Holder Kit PMC Billet Triple Clump Kit |
Seat | MECHA DOCK 오리지널 시트 |
이 기사의 원본 출처
헤리티지 &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