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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커스텀 스타일에 어울리는 시크한 외관의 마스터 실린더 by GALE SPEED

차분한 외형에 숨어있는 레이스의 높은 성능!

모토GP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레이스에서 사용되는 GALE SPEED의 마스터 실린더. 새롭게 출시된 VRD 다크 에디션은 절삭 가공을 최소화해 단조 질감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네오클래식 모델이나 70~80년대 모델과 함께 사용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다는 평을 받고 있다. 외관은 시크하지만 그 기능은 VRE나 VRC와 같은 모델과 전혀 다르지 않다. 단조 바디와 1점 고정 클램프로 인한 높은 강성은 좋은 제동, 클러치감을 가져다주며, 가변 레버 비율로 원하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바디는 시리즈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이며, 호스 배출구 각도를 재조정하여 핸들 주변 공간에도 여유가 생겼다. 와이어 클러치 홀더 키트의 다크 에디션도 올 여름에 출시될 예정이다.

단조 피부의 질감을 즐기는 'Dark Edition VRD'

풀스펙 마스터 실린더 시리즈 'VRD'에 새롭게 추가된 다크 에디션은 단조의 질감을 강조해 네오클래식 모델과 절묘하게 어울리는 비주얼로 완성됐다. 표면은 쇼트 피닝 후 블랙 하드 아노다이징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사이즈도 콤팩트하다.

■본체: 블랙 하드 아노다이징 ● 실린더 직경: φ14, 16, 17.5, 19 ● 클램프 타입: 표준, 탱크 스테이, 미러 홀더, 역나사 미러 홀더(클러치 마스터 없음) ● 레버 길이: 표준, 짧은

■핸들 클램프부를 2점으로 하여 강성 향상과 콤팩트화를 실현했다. 이로 인해 핸들 주변에 여유가 생겼다.

■레버 지점과 작용점의 길이는 최대 2㎜를 0.25㎜ 단위로 조정할 수 있다.

■바디 표면을 절삭 가공한 최고급 모델 VRE와 달리 표면은 거친 촉감으로 마감되어 있다. 하지만 그 내부는 VRE와 동일한 마감으로 '게일 마스터'라는 이름에 걸맞는 터치를 구현했다.

표준 사양의 마스터에도 다크 에디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레버 비율 조정 기능을 생략하여 저비용화를 실현한 '스탠다드 스펙 마스터'에도 RD 블랙 에디션을 설정했다. 새롭게 라인업에 추가된다.

GALE SPEED의 마스터 실린더 시리즈

레이스에서 스트리트까지 폭넓은 성능을 발휘하는 풀스펙 마스터 실린더 VRC 시리즈

알루미늄 단조 바디로 고강도, 경량화를 실현한 스테디셀러. 퀵 릴리스 클램프는 미러 홀더 타입도 있다.

■본체: 경질 알루마이트 처리 ※ 실린더 직경: φ14, 16, 17.5, 19

단조 알루미늄을 극한까지 절삭하여 기능적 아름다움을 실현: 엘라보레이트 마스터 실린더 VRE 시리즈

GALE SPEED 마스터의 최고봉. 단조 알루미늄 바디를 풀 3차원 절삭으로 고강성&경량화&컴팩트화를 실현.

■본체 : 블랙 알루마이트 처리 ※ 실린더 직경 : φ14, 16, 17.5, 19

네오클래식 브랜드 '153GARAGE' 탄생. 제1탄은 GB350S를 카페 레이서 스타일로

GALE SPEED 브랜드를 전개하는 ACTIVE는 네오클래식 커스텀에 주목하고 있으며, VRD 마스터 실린더도 네오클래식이나 카페레이서와 잘 어울린다. 또한, '클래식 커스텀을 즐기자'라는 콘셉트로 새로운 브랜드 '153GARAGE'를 론칭했다. 브랜드 첫 라인업으로 인기 있는 GB350S를 카페레이서 스타일로 바꿀 수 있는 3종류의 파츠가 판매되고 있다.

Original Source

Provided by A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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