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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랙을 달릴 수 있는 걸작 만들기: 야마하 YZF-R6 커스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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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nergist_의 YZF-R6

다음은 2020 년형 야마하 YZF-R6 by @synergist_. 그는 이 자전거를 완벽한 트랙 장난감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는 최고의 스포츠 바이크 플랫폼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자전거를 가지고 쇼에 등장할 수 있을 만큼 예쁘게 만들면서 더 나은 자전거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이 커스텀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R6 빌드 중 하나를 가지고 있던 친구와의 내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그 친구는 내기를 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고, 그는 그를 기리기 위해 이 바이크를 완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엔진은 STM 슬리퍼 클러치와 우드크래프트 케이스 커버를 제외하고는 거의 손대지 않았으며, 카본인의 레이스용 흡기를 사용해 흡기량을 늘렸습니다. 세련된 배기음을 얻기 위해 그는 아크라포비치 EVO 티타늄 배기 시스템을 선택했습니다. 들리기에 충분히 크지만 교향곡에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소리입니다. 자전거를 멈추기 위해 브렘보의 19x18 CNC 마스터 실린더와 CNC P4 34/34 4-패드 캘리퍼는 프렌 투보 타입 3 브레이크 라인으로 연결됩니다. 브렘보의 6mm 두께 320mm 플로팅 로터와 함께 사용하면 한 손가락으로 브레이크를 밟으면서도 자신 있게 코너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리어 브레이크를 사용하려면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레이스모드 파츠 엄지 브레이크 시스템의 엄지 패들을 사용하거나 IMA의 양방향 마스터 실린더 덕분에 풋 브레이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더슬렁 브렘보 CNC 캘리퍼와 브레이크텍 플로팅 리어 로터가 충분한 제동력을 제공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어느 옵션이든 훌륭합니다. 콕핏은 맞춤형 가공된 상단 트리플 클램프와 레이스모드 파츠의 클립온으로 구성됩니다. 라이더가 자전거에 고정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충분한 접지력과 조절성을 제공하는 어택 퍼포먼스 리어셋이 사용됩니다. 도로용 자전거에는 RPM 카본의 단조 카본 차체가 장착되었습니다. 지금은 트랙에서 파스칼 플라스트 아비오 파이버 차체로 안전을 지키고 있지만, 소유자는 곧 카본인 카본 파이버 차체로 교체할 계획입니다. 그 밖에도 자전거를 고정하는 엄청난 양의 티타늄 볼트와 어택 퍼포먼스 R1 테일라이트를 모방하기 위해 그가 개발한 커스텀 테일라이트도 주목할 만합니다.

핸들

핸들바는 상단 트리플 클램프가 있는 레이스모드 파츠 제로도 클립온입니다. 제트프라임과 우드크래프트의 버튼 스위치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스티어링은 블랙라인 올린스 스티어링 댐퍼로 직진성을 유지합니다.

전기

자전거에는 플래시튠 ECU의 퀵시프터와 오토블리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곧 스타레인 다빈치 디지털 계기반을 설치할 계획입니다.

바디웍스

스트리트용 차체는 RPM 카본의 풀 단조 카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자전거는 현재 파스칼 플라스트의 레이스용 차체와 파스칼 플라스트 레이스 시트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소유자는 가까운 시일 내에 카본인 카본 레이스 바디워크로 교체할 계획입니다.

프로볼트의 티타늄 볼트와 GP 카본 윙렛의 카본 윙렛이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차체는 타이니봇 비닐로 감쌌습니다. 커스텀 슈퍼바이크 스타일의 테일라이트와 로벰 엔지니어링 서브프레임, 배터리 차단 스위치가 장착된 스피드셀 리튬 배터리가 설치되었습니다.

엔진

엔진은 거의 손대지 않았습니다. STM 슬리퍼 클러치를 사용하며 Motul 300 v2 10w50으로 윤활유를 유지합니다. OEM 케이스 커버는 우드크래프트 케이스 커버로 교체되었습니다. 카본인 레이스 인테이크는 OEM보다 더 많은 공기를 흡입하기 위해 사용되며 스프린트 P08-F1을 사용하여 필터링됩니다.

흡기 및 배기

풀 아크라포비치 EVO 티타늄 배기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으며 카본인 레이스 인테이크가 장착되어 OEM보다 더 많은 공기를 흡입하고 스프린트 P08-F1을 사용하여 필터링합니다.

섀시

프레임과 스윙암은 RPM 카본의 카본 프레임 커버로 보호됩니다.

프론트 브레이크는 브렘보 CNC 19x18 마스터 실린더, 브렘보 CNC P4 34/34 4-패드 캘리퍼, 프렌 투보의 타입 3 브레이크 라인으로 구성됩니다. 후방에는 양방향 IMA 마스터 실린더가 장착된 레이스모드 파츠 썸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리어 캘리퍼는 브렘보 CNC P2입니다. 앞뒤 모두 페로도 XRAC 브레이크 패드와 브레이크테크 플로팅 로터를 사용합니다.

휠은 현재 OEM이지만 패스트 프랭크 레이싱의 캡티브 스페이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슈퍼라이트 스프라켓과 520으로 변환된 EK 3D 체인이 장착되었습니다.

앞쪽에는 가스 충전식 올린즈 FKR 카트리지가, 뒤쪽에는 TTX GP 쇽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뛰어난 그립감과 조절성을 갖춘 공격 성능 리셋.

갤러리

사양

Part 세부 정보
엔진 STM 에볼루지오네 슬리퍼 클러치 FYA-S080
히마와리 모터스 공장 엔진 가드(왼쪽)
히마와리 모터스 공장 엔진 커버(오른쪽)
GB레이싱 엔진 커버 세트
탄수화물 / 섭취량 카본인 RAM 공기 흡입 튜브 CY18064
스프린트 에어 필터 P08 F1-85
배기 아크라포비치 에볼루션 라인(4-2-1) 풀 배기 시스템
R&G 배기 프로텍터
프레임 RPM 카본 프레임 커버
RPM 카본 스윙암 커버
브레이크 브렘보 레이싱 래디얼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 (19×18)
프렌 투보 타입 3 ABS 브레이크 라인 삭제 142104/08-03
브렘보 P4 34mm 래디얼 CNC 빌렛 모노블럭 캘리퍼 X99C460 / X99C461
브레이크테크 AXIS/코브라 프론트 플로팅 로터 BTR.R1.SL / BTR.R1.SR
레이스모드 부품 엄지 브레이크 RMP-DBRE-EVO2
IMA 특수 부품2 웨이 마스터 실린더
브렘보 P2 34mm 리어 캘리퍼 120A44110
브레이크텍 AXIS/코브라 리어 플로팅 로터 BTY220RS
바퀴 패스트 프랭크 레이싱 캡티브 스페이서 R102
패스트 프랭크 레이싱 퀵 체인지 펜더 마운트 키트 R125
패스트 프랭크 레이싱 캡티브 스페이서 R614
패스트 프랭크 레이싱 리어 휠 가이드 R623
서스펜션 올린즈 FKR 카트리지
올린즈 리어 서스펜션 TTX-GP
단계 공격 성능 리어세트 117110B
드라이브 시스템 슈퍼라이트 스틸 카운터샤프트 스프라켓 21611R / 21607R
슈퍼라이트 알루미늄 리어 스프라켓 13814RR
EK 3D GP 체인 520Z3D-120G
핸들 / 스티어링 올린즈 스티어링 댐퍼
테크암 엔지니어링 스티어링 스톱TE-0203002
레이스모드 부품 상단 트리플 클램프
레이스모드 부품 클립온
오일 쿨러 SAMCO SPORT 냉각수 호스(라디에이터 호스)
바디웍스 RPM 카본 단조 카본 페어링 세트
파스칼 플라스틱 레이스 페어링 세트 PY1760054G
카본인 탱크 익스텐더 CY18405
전기 플래시튠 퀵시프터 및 오토블리퍼 FTEJ_AB_R6
기타 프로볼트 티타늄 볼트
GP 카본 윙렛 윙렛
로벰 엔지니어링 서브프레임
루시드 레이싱 커스텀 테일라이트
스피드셀 배터리

원본 소스

synergist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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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kuyo
Hakuyo

editor

Hakuyo

A foreigner who rides in Japan, Japanese call this "Gaijin Rider". 6th year in the Webike global team. He feels and shares the real bike life in Japan then presents you how interesting Japanese customs are.